Sort:  

정답 1,2번!!

땡 ! 형도 바보넿ㅎ

ㅋㅋㅋㅋ너도~~

이게 정답인데 문제가 잘못됐네

5번 찍으라고 낸 문젠거 같은데
와 이거 어쩌냐

정답은?

음..........5...??

정답! 일스달보낼께!

송금완룔ㅎㅎ

와, 뭐 이런.... 댓글달기 초고난이도.. 하나를 고르면 나머지가 바보가 되어버리는...! 으아! 게다가 저 레이튼 탐정은 뭐야 ㅋㅋㅋㅋ

아깝다!원동형이 이미 맞힘!

내가 더 빨리 썼다가 1스달에 네명을 바보 만들 수 없어서 지웠어 ㅋ

아니 이럴수가...
형..과학이야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딱 30분 안으로 1스달 걸고 돌아올게

ㅎㅎ 기대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감동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