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에 대해 알아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트론은 무엇인가?
단순한 코인?
아니다.
트론은 희망이다.

%C8%F1%B8%C1_chobanma.jpg

희망은 무엇인가?
희망의 정의는?
그것은 곧 트론이다.

TRON-TRX-ALTCOIN.jpg

많은 사람들이 7번째 인피니티 스톤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그리고 그 7번째의 스톤은 .....?
그렇다
바로 트론이다.
이것은 그야말로

REAL FACT

트론을 사지않는 그대들은?

UNFACT

트론에게 떡상은?

REAL FACT

다른 잡 알코의 떡상은?

UNFACT

여기까지.
나머지는 각자가 판단바란다.

Sort:  

팩트로 승부보지말고 선동과 날조로 승부봐야한다. 그게 트론이다!

트론은 위대하다!

강렬한 다운보팅 욕구를 참아냈다...

나를 미워해도 좋다.
하지만 트론을 미워하진 말아다오

아 망했다.. 트론 팔아야겠네

아니 트론을 왜?!
정말 닉값을 못하는군!

왜 닉값 하잖아

떡락 판별기 미파를 아시나요?

ㅎㅎㅎ트론이 떡상하고 울지나마쇼 ㅎㅎ
곧 튀어오를예정이니

이미 많은 눈물을 흘려서.... 더이상 눈물도 안나와 ㅠㅠ..

어쨋든 트론 들고 있으니깐 옛날처럼 300원 갔으면 좋겠다.

히야 간만에 마음이 맞네??

간만에 같은걸 들고 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트론 날라가야해 내 주변사람들 다 트론 들고 있어 ㅋㅋㅋㅋ 마지막 희망

흑우도 도망가게 하는 글 ㅋㅋㅋㅋㅋ

빨리사야하니까 ㄷㄷ
트론 곧 120원 뚫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