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에서 파일을 개같이 줬음

in #kr-gazua6 years ago

협력사에서 파일 개엿같이 줘가지구 간만에 노가다좀 함
너무 분노해서 팀장한테 협력사 이색기들 죽여버려야 되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곧 그럴꺼래
라이쓰!
간만에 서로 맘이 잘 맞는다.
룰루루랄라~
진짜 거기 직원 한놈도 남기지 않고 죄다 날려버린다. 씨바
그래서 그러는데 사제폭탄을 만들줄 아는 스팀인 있으면 방법공유 바란다.

Sort:  

못알려줘 잡혀가

형 알고있구나? 크 태국왕자 클라스 !
공유좀하자

ㅊㅋㅊㅋ 그러다 정든다

하하 내 인생에 미운정은 없다.

고운정이 벌써 들었다니... ㄷㄷㄷ

타임머신은

지금 개발진행상황 2%임
하드웨어와 중앙처리장치 그리고 인체실험에쓸 인력이 부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력사 직원도 스팀잇하고 있으면 웃기겠다.
다운봇전쟁 일어날려나?

하하하하 우리가 갑이니까 그러진 못할꺼다.

아니다 ;; 걔네가 갑이구나;;
만약하면 난 그냥 뚜까 맞아야 한다..버니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봇 바쳐야지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