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까마귀

비슷한데 땡~

까치 까치 설날은 어쩌라고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 브레스 쏘네

드래곤

브레스아냐!! 잘봐봐!

이치. 멸종한 공룡

거미

조류야!!

불사조

땡떄얘떄얘떙

뭐야 아직 정답 안 나왔냐? 힌트

뿌우우우 뿌우우우 요게힌틤ㅎ

멧비둘기

노노!! 왜 못맞추지
까마귀랑 비슷해
그리고 음 귀엽게생김!

까마귀랑 비슷한 까치 아니라며
검은새임? 닮기는 제일 닮았는뎁

검은새지 그리고 얘는 울음소리가 쵸쵸쵸쵸쵸쵸 이러던데

종달새? 뭐지

직박구리새

아 갈매기?! 얜 하얀데 닮았음 ㅠㅠ

EDM 까마귀 뿌뿌뿌뿌우~~~~~~~

때애애애애애애앵 푸하하하하

독수리잖아

노우노우 땡~

박쥐

오 정답!!!!!!

헐 ㅡㅡ....저게 어딜봐섴ㅋㅋㅋㅋ

박쥐가 왜 뿌우거리냐ㅋㅋㅋ설명좀ㅋㅋㅋ

초음파 뿌우우 뿌우우우 ㅇㅋ?>
그리고 박쥐다리달린거 날개달린거 다표현함 ㅇㅇ

암튼 송금완료 ㅎ

감사하옵니다 ㅋㅋㄲ

기러기

Congratulations @soll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0 with 5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