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뢰 ㅅㄱ

나도 이런거 해보고 싶었음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송가형이 빨랐네
정답~!!

망할 모바일ㅠ


형은 조만간 한껀 할것 같아! 기운내

형꺼만 늦음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인은 도구를 탓 하지 않아 형
그래서 난 머리를 탓하지

이런 명언이 가즈아에서 탄생했네
나도 머리를 탓함

역시 형은 자랑스러운 덤앤더머즈 다워 형ㅋㅋㅋㅋ

이제부터 너의 선비글마다 머리를 탓하시는 @newiz님이라고 계속 붙여써주겠어

나쁜 모바일같으니라고
생각해보니까 핸드폰이 잘못했네
ㅋㅋㅋㅋ아놔 이형 진짴ㅋㅋㅋㅋ

캐마 달인!

여윽시 캐마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