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찍 감!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오랜만ㅋ

나 요즘 들어서.....
스트레스 무진장 받고 사는데 말이야ㅠ

사업하는 형들 진짜 대단한 것 같애 ㅜㅜ
완전 존경해!!!

그리고 나 어제
이제 눈치 좀 덜 본다는 소리 들었다?!
ㅋㅋㅋㅋ친해지고 있나봨ㅋㅋㅋ

하긴, 이바닥(?) 들어온지 8개월째인데
이제 서로 간볼만큼 간보고
친해지고 신뢰가 쌓이고 진짜 돈독해진거지

드디어 수습기간이 끝난것같다는ㅋㅋㅋ

오늘은 1시에 나간다는 팀원을 위해
나도 출근시간에 가고 있는 중이야ㅋㅋㅋ

나 백수생활 중에 젤 맘에 드는게
출퇴근 시간 피해서 다니는거였지만...

이제 출근시간엔 나와줘야겠다 싶을 정도로
나도 먼저 배려라는 것을 해주고픔ㅋㅋㅋ

팀웍은 진짜 중요한 것 같아

나같은 민폐덩어리에게 잘해주는
냐 팀원에게 어떻게 은혜를 갚지?ㅋㅋㅋ

어제는 이동 중에만 카톡하겠다는
결심을 지키지 못햇어ㅠㅠ

오늘은 꼭!!! 일할 땐 일에 집중해야짘ㅋㅋㅋ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

Sort:  

언제나 도전하는 스터닝 화이팅! 오늘도 수익 대박 나즈아!!!!

형 오늘 하루도 힘내.ㅋㅋ

멋지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말안시킬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