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파 캐마의 시작 -1스달 ~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뇽~형들 ^^
캐마 처음 도전 해봐
맞추기만 해봤지 올리는건 처음...ㅎㅎ
@mipha 형처럼 그림 실력이 좋았음 맨날 할텐데 실력이 없어서 우리집 꼬맹이들이 나한테 냈던걸 여기에 올려볼께^^
gazua는 반말이니 편하게~반말하기^^

상금은 젤 먼저 정답자에게 1스달

그리고 이런 멋진 그림을 선물해준 미파형 땡큐^^
여름이 넘 시원할것 같아....ㅎㅎ

Sort:  

오토바이
이거 정답 확실하다 ㅎㅎ

정답 추카^^

ㅎㅎㅎ 엉아 땡큐

아.. 이해됐음 ^^

오토바이

조금 늦었어
하지만 미미도 인정
죽창각일까봐 ....ㅋㅋ

다시보니까 토마토인데 왜 계속 딸기로 보였지 ㅋㅋㅋ
형들 소환했으면 아마 금방 끝났을듯 ^^

오늘 처음이라-...^^;;

힌트.과일들 초성과 잉글리쉬

첫번째 괴일이 뭔지 모르겠어 ㅎ

오렌지아닐까 ㅎ

오~~다 왔음

두번째힌트 4글자

세번째 힌트 빨간색은 토마토임 주황색은? 인사하고 있음 ...난 여기에서 맞춤.ㅋ

계속 딸기라고 생각해서 답이 안나온 것임 ㅋ

토마토였구나;; 딸기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나야나?

아니...과일이 서로 틀림

다과?
계속해도 됨? ㅋㅋ

맞출 수 있는 문제임? ㅋ

사실 나도 못 맞춤...ㅋ

난해한 문제라 패스....ㅎㅎㅎ
대신에 홧팅!!

인사

역시 굿님.
이게 힌트임^^

힌트가 더 어려워 ㅋ

굿님 과일 초성에 그거 .....

응답하라1998

맨위에 힌트 랑 아래 굿님 힌트 참고^^

그냥하면 참여자가 적군.....ㅜㅜ
스달 송금 완료^^

캐치마인드가 뭔지 몰라서 참여를 못했습니다;

적응안됨.. 저도 미파대문 있어요 ^^

You received 11.9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21. Congrats!

아몰랑

이거 못맞추면 아재인거야? 전혀 모르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