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렬' 한 캐마에 질린 여러분을 위한 '혜자' 스러운 캐치마인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위 이미지가 어떤 단어를 표현한것인지 맞추시오.

상금 3스달!! 오졋따리!!

9시부터 2스달로 너프된다 빨리맞춰라

네글자임

1차힌트 : 이미지에 포세이돈이 아니라 제우스, 아테나여도 가능하다!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Sort:  

아뭐여.....암거나 찍어본다
대통령??
'대'한민국+'통'+산신'령'(산신령은 아니지만 산신령삘임)

에이 설마 그렇게 '창렬' 할리가

!!
항아리남자!
77EAABB4-8CC8-4EF0-B466-8636B62E2352.jpeg

항아리맨!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네글자라구!! 웃겨서 보팅은 해준다

이거네!

센스 굿 ㅋㅋ

아웃곀ㅋㅋㅋ이거 센터링님 게임하는거보고웃겨죽는줄ㅎㅎ저도해보고싶은데다운받아야하나요?

KT&G
대한민국대표 통신 + God

정답이구나!

한국통신

이형 천재다 ㅅㅅㅅㅅ 정답!!

주워먹기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0프로만 넘겨

옛다

땡큐 쏭아형

이것두 받아라~ㅋㅋㅋ

아 아까 캐마하면서 정신력을 모두 소모한것 같다

대박 ㅋㅋㅋ

와 쩐다 생각도 못했네


통아저씨 !!

통아저씨 : ??? 뭐징

이거다!!!
잘못 꽂으면 포세이돈이 삼지창으로!!!
ㅋㅋㅋㅋ

정답! 대포통장!!!

응? 땡!

대한동포!!!
어? 어...

애초에 캐치마인드는 앞글자만 따는 그런게 아니라구~~

고기뷔페 <<
정답이다
세 4마리랑 돼지2마리가 통안에 들어있으니깐

새랑 돼지가 어딨냐 정신차려

포 = 4 세 이 =2 돈 =돼지

ㅋㅋㅋㅋ 창조경제가 따로없네 아주!

바다의 신
포세이돈
술통
태극기

오오 이런 접근 좋음

포장마차 ... 일까요?

처음처럼

둘다 땡~~!

아 몰랑
삼포세대!

땡떙~~

포태이토

정답은 신통방통이다 ㅋㅋㅋㅋㅋㅋ

어어? 땡!

대성통곡

태초마을

이형은 맨날 아무말이나 하는것 같은데?

난 남들과 생각이 다른가봐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통메고 바다들어가면
수상레져

해장술국 본다

한글자도 맞지 않았다!

이것도 능력이다!
내가 네글자 제외함 ㅋㅋㅋ

스켈레톤 ?
봅슬레이 ?

ㅋㅋㅋㅋㅋ 막 던지기 시작혀 아주?

늦을뻔했네
감이 안잡히니 땡으로시작한다

국산쏘주

혜자스러운거맞늬?? 혜자스님

형이 답을 듣는순간 소름돋아서 공중제비 열바퀴 돌듯

시바 이거다

오비라거!!!!

형 왜 다 술이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국뽕에 취한다!

뭐지?? 일단 한잔해

스나이퍼!!!
kr 보팅풀을 삼지창으로 저격하는거지!!!

너부터 저격당해야 정신차릴듯

1차힌트 : 이미지에 포세이돈이 아니라 제우스, 아테나여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통신
sk통신

헐.. 뭐지 뭐지 !!! 좀만 더 !!

신토불이 ~~
신토불이 ~~

아 어렵네 난 이런거 소질 없어서 댓글들 보고 웃으면서 지나간다~

아씨 늦어버렸자노~~ 담엔 내가꼭맞춘다

한국통신

아 늦게 남겼네 ㅋㅋㅋㅋ

까비~~ 담 기회를 놓치지말라구~~

'항아리겜' 만 생각나네 ㅎㅎ

ㅋㅋㅋㅋ 겜좀 고만하라고~

신통방통 해본다 ㅋㅋㅋ
일단 질러봐야지

이미 위에 답이 나왔다는~~

아나 또 늦었네

honeythegreat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캐치마인드

ryanhkr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캐치마인드] 점심시간이다! 가즈아 - 난이도 ? -

happylazar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캐치마인드 지겹지도않냐? 언제까지할래 그만좀하자.. 지친다

cubo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잘 쉬었지?! 그럼 이제 캐치마인드 오후반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