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에 대한 고찰

in #kr-gazua6 years ago


손정의 회장이 한 말들을 비유해가며 엄지를 예찬해 보고자한다.

  1. 투자는 송사리새끼말고 고래새끼한테 하라고했다.

나는 엄지가 찐따에 아싸 송사리새끼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웬걸 내 예상이 보기좋게 빗나갔다. 그녀는 흰수염고래 새끼다.

긁지않은 복권 중에서도 당첨 복권이였지.

또 손정의 회장이 그런말을 했다

  1. 투자는 90%일때는 늦다고 70%일 때 해야한다고


그 땐 몰랐지, 이게 70% 일때일줄

망해가는 회사인줄 알았지

세상에 투자의 기회는 많구나 하는 생각이든다.

진정한 트레이더가 될려면 아직도 멀었다.

나도 내가 무슨소리를 하는지 모를 때가 있다.

Sort:  

아니.. 첫 짤의 여인들은 대체 누구요!! 당장 알려주시오!

저게 엄지래

사진이라 믿을 순 없지만 실화면 진짜 복권 ㅇㅈ

아니.. 우리학교에 왔던 여인이 저 여인이라고?? 세상에!

사실 사진이라서 믿을 수는없는데 양심이있으면 그정도는안했겠지
엄지한번믿어본다 !

아아...그런거였구나...

맞아 그런거지..

여자는 계속 변한다

사진잘안믿는데 저정도 주작칠꺼면 안올렸겠지
조심스럽게 믿어본다.
또 말랑카우가 될지는모르겠지만;;

아니 그래서 첫짤이 누구냐고!!!

첫짤 왼쪽이 엄지래

와~ 우리 엄지 공주됐구나! 우헤헤헤헿ㅎㅎ

아직 검증이 남았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