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푹빠졌던 추억의 게임들!!! 🌟🎈🌈

in #kr-gazua5 years ago

스웨인 욕질러놓고 급사과하는게 겁나 웃기넼ㅋㅋ 500yesjam!!
나에게 고전게임이라 함은 황금도끼, 둠2, 워크2 이다!

Sort:  

오예!!! 고마워 엉아
리폿당할까봐 바로 사과 ㅋㅋㅋㅋ
세게임 다 모루는거다 ㅜㅜ

어린척하지마!

정말 모루다!! 나 어리다!!

우왘 추억의 황금도끼 ㅋㅋㅋ
34324.jpg
할배 뒤돌기 진짜 멋진데 진짜 쓰레기 캐릭이었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