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씌가 듭지만 이롤때 일슈록 정쉰을 촤뤼좌

in #kr-gazua6 years ago

어차피개소리인데스포를방지하기위해서더개소리를쓰고있는데개소리집합체왈왈왈멍멍멍봥봥봥뽱뽱뽱이정도면밑에글이안보이겠지만나는끝나지않아죽지않아뽕뽕뽕뿡뿡뿡아주작은자동차뿡뿡방구차가나가신다다들튀어라

영혼꽈쥐 말라 뷔투러진다. = 말라뮤트

온몸에서 성수가 뿜어져 놔온돠 = 성수기

선풍기는 채고채고 발명품 = 선풍검

에어컨 틀규 시푼데 전기쎄 으앜 = 누쥔쉐

샤워기를 맞으며 벽잡고 가오잡기 = 중이맨

팩트로 뚜까 맞은 나는 파괴된 쏴놔이 = 으앜

지배끌려가묜 뭔소리를 해야하나 = 지붸인

붕붕 부앙 뽕뽕 = ?

Sort:  

2달 전의 글이 진짜 마음에 든다.

따윤뵷 하묜 샴룡위

그때 처럼 뷔겁한 마음을 먹어야 하는데 붕붕

지옥이 보이는 구나

지옥이 보이는 구나 = 헬보이

기다렸습니다. 당신의 붕붕소리를...
tAiLxb8FgThiNeccoJhb3C_640.jpg

내 귀에 붕붕

"붕붕소리를 ~ " 얼마나 기다렸는지~

소들이 단체로 호롤롤로 노래하기 = 단체소송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시굥이야 송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