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활발해진 가상화폐거래소

in #kr-gazua6 years ago

스톰, 아이콘, 이오스 상장하면서 활발해진 업비트 호가창을 보고 있으니 나도 활기가 생기는 기분이야ㅋㅋㅋㅋ

스톰 거래대금 1,760,000백만원은 얼마만에 보는 숫자인지 진짜 까마득하다ㅋㅋㅋ

이제 하락은 그만두고 떡상으로 가즈아! (스팀도 너무 많이 떨어졌어... 좀 오르길 바란다.. ㅠㅠ)

Sort:  

킁카킁카.. 꿀 냄새가 어디서 나는것 같은데

스톰 지금 고평가되도 너무 고평가되었어 ㅋㅋㅋ

슨트처럼 흐를거야

ㅋㅋㅋㅋ그러게... 우리 스팀형제들도 힘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