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부터 빡치네 ㅠ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동영상편집

@zzong81

가즈아개굴.png



난 사실 백수다.. 캬캬캬캬~
스팀잇에 신상은 왠만하면 안적기로 했는데
요런건 적어도 될 것 같아서 적어본다.
어쨌든 백수다. 스팀잇 온것도 처음엔 돈때문이었다.
하지만 하다보니 난 원래 글쓰는거 좋아하고
재밌어 하니까 그냥 하는거다.
그런다고 아무도 보팅안해주면 슬픔 ㅠㅠ

어쨌든 오늘 할 말은 이게 아니고
나는 여기오기전에 유튜브 활동을 해왔는데
올해초에 거주지이동을 잠시 하면서
유튜브를 잠시만 중단한다고 생각했는데
어쩌다보니 아직까지도 중단중이다.ㅠㅠ
지금은 다시 부모님 집에 돌아와서
다시 영상 편집을 해볼려고 하니까
바꾼 똥컴이가 무vi메이커를 못돌림...ㅠ.ㅠ
그래서 다른걸 깔았는데 무비메이ker 같은 성능이아님 ㅠㅠ
그래서 그 빡침을 이미지를 들고와서 설명하겠다는!!



영상편집짱남1.JPG

내가 무비메2커를 좋아하는 이유는
사실 처음 사용해봤던 편집프로그램 이고
인터페이스도 편하게 되어있어서!
근데 요 이미지는 GOM믹스 라는건데
무비처럼 이미지밑에 편집바가 있으면서
자르고 지우는걸 쉽게 할 수 있어!
난 저렇게 세새하게 편집하는걸 좋아해~
왜냐면 중간중간 빼야되는 이미지가 있는데
밑에 나오는 ㅂ믹스는 이런식으로 안되있더라고
그래서 일단 곰을 깔았다.
그런데? 자막처리 하는 부분이 짜증남.....
그래서 자막은 뱁으로 올려야겠다고 생각했다.
곰이는 영상컷을 하고 뱁이는 자막작업



영상편집짱남2.JPG

근데 뱁이는 자막이 이딴식임..
나는 이게 더 불편하단말임 ㅠㅠ
무비는 필요없는 부분 짜르면서 바로 자막작업도
아~~~~~쥬 쉽게 되어있는데
위아래 둘 다 그지같이 되어있음...ㅠㅠㅠㅠ

그리고 또 중요한것은 중간중간 필요는하지만
빨리 넘기고 싶은 구간을 빨리감기로 편집하기도 했는데
곰이는 그게 안되더라..
뱁이는 아직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겠고
아마도 유료버젼에 있는듯해..... 하아......

무비는 드라이브가 어쩌고 하면서 최신버전 업뎃을하래..
근데 막 검색해서 찾아보고 인텔사이트도 들어가보고 했는데
안돼! 깔 수 없어.. 호환이 안돼.. 그래서 똥컴이야..
그리고 나는 일반여자고 컴터에 대해 잘 몰라...ㅋㅋ

그냥 이렇게 지내다가 조만간 취직하면
그래픽카드랑 씨피유 교체할려고..
나 6월에는 취직할거야. 지금 모 회사에 취직대기중임.
(6월이 될 수 도 7월이 될 수 도...ㅎㅎ)
그래서 백수 ㅋㅋㅋ
100%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50%의 희망은 있음. ㅋㅋ
이유는 비밀~
월급받으면 스팀잇 파워업도 해야지~ 낄낄~


Sort:  

어서 취직이 잘 되길 바래요~😊😊

감사해요~ㅎㅎ

이열~취직해서 열심히 다녀.
무비메이커 베가스와같이 10년전에 동영상 편집용으로 잘 썼던기억이.ㅋ

나도 다시 잘쓰고 싶은데 똥컴이가 ㅠㅠ
취직해서 똥컴을 벗어나는걸로...ㅎㅎ

갓수부럽다 ㅠㅠ

후후훗

좋은소식 들렸으며좋겠다!!!

좋은 소식 곧 들려주겠따! (그래야 할텐데...)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해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잠시쉴때가 엄청 그리우실정도로 열심히 일하실거에요 화이팅!

네 마이님도 화이팅!

나도 취직하기 전에 뭔가 쫓기는듯 조급했는데...
취직하니까 쫌 마음 편하게 즐길걸 하는 후회가 남아있어;;

앗 사실 난 조급하진 않는;; ㅎㅎ
그냥 취직해서 맛난거 더 많이 사먹고 싶다는 생각만...ㅎㅎ

아아...편집쪽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영상 CG분야에서 살다온 경험으로는 집에 갈생각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어캐될지 모르곘냉 ㅠㅠ 그래두 일하면서 즐거웠으면 해!!!

저도 지금 컴때문에 너무 답답해요 ㅠ_ㅠ
하지만 돈이 없기에
진짜 버티고 있는중
이제 정신차리고 돈벌어야 하는데 맨날 정신못차리고 있어요

ㅎㅎㅎ 저는 정신차리고 증명사진 찍어놔야하는데
계속 미루고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