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견 Opinion] 주식회사 스팀잇의 구조 이해 Understanding Structure of Steemit Inc.

in #kr-guide7 years ago

글 내용 잘 읽었읍니다 스팀을 제대로 하게되면
스팀에 애착이 갑니다 저도 가입한지 한달 되었는뎨
왜 1년 전에 몰랐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그저께 미얀마 한인회 다음 카페 라오스 한인회
다음카페에 스팀소개을 했읍니다 조회수는 많은데
댓글은 없더군요 현지 한인들이 가입해서 활동
하면 나중에 여행겸 오프라인 여행도 고려하고
있읍니다.
한달이 지나니 많은 id가 눈에 익숙하네요
반겨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Sort:  

저랑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셨군요~
저도 @newgaia 님이 익숙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모로 잘 하셔서 이미 id가 스팀에서 유명합니다. 그리고 id도 왜우기 좋은
successtrainer 작명도 잘하셨어요. 처음에 어떤글을 쓸까 생각하다 그냥
data만 올리고 있네요. 글 재주가 없어요. 가입은 4일 했습니다. 아직 시스템을 잘 몰라서,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가끔 제아이디를 보고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한글로 "석세스"가 익숙하시 않아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릴께요:)

ㅎㅎ 영어을 안보고 한글로만 보면 착각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