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견 Opinion] 주식회사 스팀잇의 구조 이해 Understanding Structure of Steemit Inc.

in #kr-guide7 years ago

우와 역시 트래이너님 이새여 :) 정말 주식회서의 구조와 같은 스팀잇의 구조이네요 ㅎㅎ 머지막까지 정독하여 읽었어요 마지막에 부장님 과장님 대리부분 애서 넘 재밌네요 ㅎㅎㅎ

Sort:  

네 부장 과장 대리는 제가 갑자기 생각나서 넣었습니다. 이제 곧 부장 클라스로 진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