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진짜 잘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D

헐.. 진짜 직접 친구분들과 하신건가요? 대박이네요 오오

네 친구들과 직접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오우 귀 정화하고갑니다 ㅎㅎ 잘하시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좋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캬.... 프로의 냄새가 나네요 2년전 음원인데도! 멋집니다 ㅎㅎ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D

친구분들 가사도 친절하게써주십쇼!!
노래감상해야되는데.. 막귀는 가사를 잘못듣습니다!! ㅎㅎ
이씨간에뭐해너~

죄송해요 ㅠㅠ 오래된 곡이라 가사가 없네요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