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r] 안녕하세요! 스팀뉴비 인사합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
스팀에 첫글 달고 있는 스팀 뉴비 #kr-newbie @alex.the.one이라고 합니다!
생각한것 만큼 잘 할수 있을런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일상의 글부터, 삶이나 나의 단상속에 나오는 성찰같은 밑도끝도 없는 글까지, 목적은 자주 쓰는 것인 만큼 관심있는 주제 (비트코인 , 이더리움 #cryptocurrency)부터 다소 재미없을수 있는 주제 (과학 #science, 문학 #literature)까지 어떻게 되든간에 막무가내로 한번 싸질러보려 합니다.

writingeveryday.png

글이란 것은 매일 써야 성장할수 있는 것이라고들 말하더군요. 1일 1포스팅은 무리겠지만, 그리고 formal한 형태의 글들이나 포스팅이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한번 Steemit 해보렵니다!
#kr-join 잘부탁드립니다!

:D

Sort: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 가요

꾸준글 좋은글 부탁합니다. 검색해서 마크다운 에디터 다운받으시면 글쓰기가 조금 수월합니다.

감사합니다! 마크다운에디터 찾아보니 제가 찾던 기능이네요! 다른스팀분들이 글 예쁘게 쓰시길래 어떻게 하는거 싶었는데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나중에 이 판에 적응하시면 다음 뉴비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환영합니다~~ : )

환영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좋은글!양질의글 싸질러?!주신다면 제가 많이 업봇하겠습니다!!ㅎㅎ

한번 열심히 싸질러?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아이디가 인상적이예요!! 반가워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되는데요~~~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

정말 뉴비라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좋은 댓글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제 영상 끝까지 봐주시다니ㅠㅠ 넘 감동..
팔로우 하고가요~~

재밌으시던걸요! 잘봤습니다 영상 ㅋㅋ

반갑습니다^^ 과학 문학 이야기들 기대할께요 ㅎㅎ

과학, 문학 이야기를 과연얼마나 담을수 있을런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댓글 감사드려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소통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ㅋ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 하려고 노력 중인데 큰 보탬이 되어주실 것 같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본업은 본업대로 고생하시며 양질 포스팅을 올려주시는 모습을 보니 같은 처지(?)로서 어딘가모를 경외심마저 느껴지네요 ㅋㅋ #kr-science 태그를 살릴만한 컨텐츠가 과연 제게 있을지는 좀 더 생각좀 해보겠습니다 ㅋㅋ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좋은글 특히 저같은 뉴비에게 도움될만한 글들이 많더라구요 ^^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venti님의 글을 많이 봤어요! 저같은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환영합니다^^

이렇게 만나뵙게되어 반갑습니다. 이송이라고 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뵐게요!

@alex.the.one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과학과 문학에 관한 글을 쓰실 계획이시군요, 둘다 제가 관심있어 하는 주제들인데 기대됩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에요
과학 문학 재밌겠어요. 기대할게요

감축 드립니다.. 주로 싸이언스 쪽 글을 쓰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