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가입 완료!
2018년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SNS를 해볼 생각입니다.
기존과 다른 블록체인 구조의 SNS라
많이 낯설고 어렵네요.

일단 자기소개를 하자면!
29살 평범한 회사원이에요!
2176B2F1-1761-4197-9FD4-F5C830A9C3E6.png

아래 사진들로 저를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8C8B63D2-0A33-4416-80F8-BA5F9FE8EC25.jpeg

[취미 특기? - 요리 ]
제가 직접 만들어본 양갈비 스테이크에요
요리를 정말 좋아해서 이것 저것 시도해보곤 합니다^^

7C12385D-6E47-4211-B6BE-93445286DB1F.jpeg

[나의 사랑 와인]
와인에 흥미가 생긴지는 2년 정도 되었어요.
근래 즐겨 먹는 품종은 쉬라에요!
와인은 정말 알면 알수록 매력 있는 술인거같아요
와인 외에도 맥주나 여러 술에도 관심이 많아요^^

39A6A34F-973D-49C4-8CF3-4A423C316A2C.jpeg

[내 삶의 원동력인 여행]
국내든 해외든 여행 다니는걸 정말 좋아해요!
작년 말에 다녀왓던 호주에요!
올해는 스페인
계획중이랍니다 :-)

E2D55529-1EAB-4157-A4C4-8E5921048F43.jpeg

[식도락 나의 인생]
행복=먹는 즐거움 아닐까요?

사진들에서 보다시피
요리, 맛집, 여행, 사진 그리고 와인을 좋아합니다.
포스팅의 대부분이 먹스팀이 될거 같네요^^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Sort:  

짱짱맨 댓글, 팔로우, 보팅!
처음 시작하는 만큼 그 의지 쭉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요리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감사합니당 만들긴 힘들지만 먹을땐
참 행복해요 :-)

웰컴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크크크크크

반갑습니다
스팀잇 재미있는 곳이에요 돈도 벌수 있고 ㅎㅎ
저도 와인 좋아하는데 (피노누아 좋아합니다 비싸서 잘 못먹지만 ㅋㅋ)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뵈요

맞아요 피노누아는 비싸서 자주는 못 접해요 ㅠㅠㅋㅋ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 가요

앞으로 소통하며 잘 지내봐요 : )

감사해요 히히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같이 열심히 소통해봐요~

방가워요!! 네네 자주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하며 자주 소통해요^^

네네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스팀은 사랑이고 자리이타를 실첨하는 장입니다.

스팀 기대되는 sns에요!! 열심히 해야겟어요 자주 소통해요^^

와인 좋아하는데 가끔은 과음을 ~~~~~ 자주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에요 ^^
팔로우 합니다.

뉴비! 방가워요^^ 저도 파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팔로우하고 답글달러 왔어요 !

맛있는거 많이올려주시구 교류많이해서 친해져요 :)

감사합니다^^ 먹스팀 많이 올릴게요 자주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반가워요! 조인 태그 둘러보다가 들려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저는 평소 와인 따개를 들고 다닐 정도로~(사실 놀러가서 옷걸이로 따본적이 있어서..) 와인 좋아해요!ㅋㅋ

안녕하세요!!! 와인러버이시규나!! 와인 포스팅 자주 할게요 자주 놀라와주세용^^

요리, 여행, 와인 삼박자가... 환상적인 궁합이네요 ㅎㅎ 스티밋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히리 감사합니다 ^^ 자주뵐게요 ^_^!!!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ㅠ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글 하나하나 찾아서 읽고 있었는데 이렇게 한곳에 정보를 주시다니 !!! 감사합니다 bbb

양갈비 스테이크 좋네요~ ㅎㅎ
마지막 인삼&금가루를 머금은 스시도 좋아 보이고요.. ㅋ
자주 뵐께요~ : )

오븐이 맛있게 다 잘 만들어 주더라구요 히히 네네 자주뵈요 >_<!!!

오 뉴비셨군요! 자주뵙겠습니다!

네네 자주놀러갈게요 잼는
영화 많이 추천해주세요 >_<<

양갈비 스테이크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_<!!!

스페인강추드립니다!!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