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갓입문한 애나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가입승인메일 2주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스팀잇에 글을쓸수 있게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새로운 세상에 들어와서 설레이네요~

저는 두아들을 키우고 있고
명상과 알아차림,내맡김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내가 얼마나 실감나게 상상해서 현실로 돌아오는지 실험하고 있는중입니다.
스팀잇에서 좋은분들과 함께 소통하게 되어 기뻐요~

밋업에도 자주 참여하고 인사드리러 찾아 뵐께요~
앞으로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일병크립토님^^

welcome! Looking forward to read more from you :)

Thanks for your reply:)
See u around~

환영합니다
보팅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맞팔 보팅갑니다^^

요즘은 2주일이나 걸리는군요. 홍보로 올린 제 글에 관심 갖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일 신경 써서 쓴 글이 제일 관심 못 받아 아쉬웠거든요. 다행히 홍보로 올린 이후에 좀 봐줘서 다행. 앞으로 쓰는 글들 관심 있게 볼게요. 맞팔 & 보팅하고 갑니다!

요새 가입자가 급증 했나봐요~
그럼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명상과 알아차림,내맡김...
내공이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애나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애나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