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 가입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의 제천(#jecheon)에 살고 있는 스팀 뉴비입니다.

제 경우 인터넷 뉴스를 보고 이제서야 가입하게 되었는데, 실제 와서 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래전부터 활동하고 계시네요.

제겐 아직 용어도 낯설고, 서툴기만 하네요.

오늘 한가지 매운 것은 스팀에 글쓰기는 '채굴과정'의 하나이며, 생각보다 쉽진 않다는 것이네요.

우선 선배님들 글을 읽어 가면서 공부부터 해야할 것 같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 했어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보팅하구 가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예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은것들이 낯설고 어렵지만.. 사실 해보면 다른곳과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보팅+팔로하고 가요^^
자주 만나요!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오늘가입한 뉴비에요, 저도 하나도모르겠네요...;;;ㅎㅎㅎㅎ!

저도요.ㅋㅋㅋㅋ

반가워요! 보팅팔로할게요 ㅎ

감사합니다. 팔로 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다른분들의 글을 읽으시면 많은 정보나 가이드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천이세요? 저는 청주에요~ㅎㅎ 이렇게 만나니 반갑네요~ 저도 초보라 스팀잇 적응 중이네요~ 함께 성장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