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가입한지 좀 되었지만 늦게나마 인사를 올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boogiewookie / 부기우기 입니다.

저는 건축을 전공한 학생 신분으로 취업준비를 하던 와중에
스팀잇을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다행스럽게 스팀잇 승인과 동시에 취업이 이루어져
바빠서 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바쁜 와중에 조금이라도 꾸준히 노력하기 위해서 가입인사를 정식으로 합니다!
저는 여기저기 다니면서 맛있는거 좋은거 보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저의 여행기와 멋있는 사진들 그리고 전공에 관한 지식에 대해
많은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잘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통으로 우리 하나가 되어봐요!

그럼 제가 찍은 몇 장의 사진으로 가입인사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one tree hill.JPG

hobbiton sheep.JPG

wanaka.JPG

peter's lookout2.JPG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자주 봬요!

Sort:  

안녕하세요 부기우기님! @knowkorea 입니다! 저희 1기모두 힘내서 같이 고래가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 팔로우 살포시 누르고가요 ㅎ

열심히 헤엄칩시다 !!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진들 정말 멋있어요! 활동하시는 거 자주 뵈었는데 가입인사 보니 새로워요 ㅎㅎ 자주뵈어요

오랜만이네요 보보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또 뵈어요~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와 부기우기님 사진 넘나 멋진데요? 앞으로도 종종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아페리티프님!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자주뵐게요

오와... 사진들이 멋있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관련 글을 쓰고 있는 뉴비입니다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시죠!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반가워요 인규님! 앞으로 자주 지내보아요! 맞팔 바로 가겠습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보팅하구 갈께용!ㅎㅎ

감사해요 @dyd2663 님 자주 봬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pliton 님! 팔로우할게요!

Congratulations @boogiewook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Loading...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ㅎ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환영해

@familydoctor 님 !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boogiewookie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easysteemit 님! 서포팅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갈게요!

@boogiewookie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krguidedog 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얼른 적응해보도록 할게요 @tumble 님 감사해요! ㅎㅎㅎ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건축을 전공하신 분이군요. 내일부터 저도 출근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종종 뵙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boogiewookie님!
앞으로 멋진 포스팅을 볼 수 있겠네요.^^
사진에 블루색상을 추가하신 것처럼 하늘과 바다색이 엄청 푸르고 강렬하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