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계정을 옮길 예정이에요~!

in #kr-join7 years ago

그렇군요 굳이 바꾸실필요없이 쓰셔도 되지않을까요?
스팀잇에는 실수로생겼지만 그아이디가 브랜드화 되신 분들도 꾀있답니다ㅎㅎ
스팀잇은 블록체인 기반의 sns로 제가 알기로는 계정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kr-join은 신입회원님들의 인사태그로 수정해주시면 더욱 좋은 글이 될것 같군요!

Sort: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테그는 수정하였습니다. :) 계정이 삭제가 되지 않는군요 ㅠㅠ 이 계정도 살려두고 한국어 전용으로만 쓸까봐요! 한국분들은 이 단어의 다른 뜻을 모르시면 좋겠는데 제가 너무 만천하에 알린듯합니다. ㅎㅎㅎㅎㅎ 남편이랑도 더 이야기 해보고 정해야겠습니당.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