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뉴비 elin17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이번에 스팀잇을 시작한 @elin17입니다.

저는 인천에 살고 있고 여행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상당히 좋아하는데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 마음껏 먹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리고 최근까지 회사를 다니다가
제가 살고자 하는 인생과 거리가 멀어서 과감하게 퇴사하고
현재는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한 발 내딛은 상태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알게 된건 @venti님과 @worldinmyheart님 덕분이예요
venti님과 worldinmyheart님께 스팀잇에 대한 얘기를 들었을 때
스팀잇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팀잇이 다른 플랫폼이나 SNS와 동일하게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리지만
이로 인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이였어요
또한, 익명성이 보장되는 넷상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스티미언 개개인의 노력하에 플랫폼이
깨끗하게 유지된다는 것이 매력적이었고
스티미언들이 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한다는 점도 좋았어요

제가 소소하게 블로그를 했었기 때문에
글을 쓰는것이 어색하진 않지만
막상 스팀잇을 시작하려니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짧게나마 눈팅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공유해주시더라구요

전문지식이 없는 제가 어떤 주제로 글을 올리게 될지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그때 그날의 제 바이브대로~
꾸준히 글을 쓰며 제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긴 가입 인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왠지, 글 솜씨가 되게 좋아보여요. 같이 커나가요^^
팔로우하구 보팅하구 돌아가요. 제 글 댓글 감사해용~ 히히
저도 내년에 그만둘 예정이랍니다..> <....
안맞지만 아직 버티고 있는 저네요..ㅠ ㅠ

우와 첫 댓글 감사합니다 !!
보팅도 완전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스팀잇은 너무 흥미로운 플랫폼인것 같아요
애정을 갖고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예요 ㅠㅠ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퇴사 !!! 하고 나니 세상이 달라보여요
현재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
댓글로 소통하시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안녕하세요 ^^
환영 감사합니다 !
어느곳이나 소통이 가장 중요한거겠죠~?ㅎ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우와 전문적인 포스가 느껴지셔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구독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인천 살아요~ 스팀잇에서 자주 뵙고 동네 소식들(?)도 많이 들려주세요~ 천천히 즐기시다 보면 금방 적응되실거에요. 환영합니다:)

인천에 사신다니 반갑습니다 !!
어리둥절 하지만 벌써 재밌어요 ㅎㅎㅎ
환영댓글 감사합니다 :-)

@elin17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천천히 해보시면서 포스팅도 해보시고 소통도 나누시면서 즐거운 스팀잇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ㅎㅎㅎ
벌써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ㅎㅎ
전문적인 지식이 없으셔도 꾸준히 활동하시고 소통하시면~
충분히 적응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잘부탁드려요~ㅎㅎ

안녕하세요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제가 더 잘부탁드려요 ^^ㅎㅎㅎ

Loading...

마음껏 먹지 못한다는건 정말 우울한 일이에요 ㅠㅠ 다이어트 빨리 끝내시고 먹스팀도 기다릴게요!!

그래도 주1~2회 정도는 보상으로 마음껏 먹고 있는데 그게 오늘이었네요 :-)
먹스팀도 종종 올릴게요 !!
댓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금 어렵고 불편해도 조금 참고, 함께 커 갔으면 합니다!!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
아직 배울거 투성인 뉴비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느낌이 왠지 금방 고래되실 거 같아요 :)

채널스팀 소개드릴게요.
다양한 주제의 kr 유저분들 게시글 살펴보시는데 활용해보세요~

ㅎㅎㅎㅎ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
안그래도 다양한 주제의 글을 보는방법이 궁금했었는데
채널스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보팅하고 가요! ㅎㅎ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준정님 :-)
보팅 감사드려요 !! 이제 우리 자주자주 뵈어요 ~

안녕하세요! 제 가입인사에 댓보고 들어왔습니다. 새로운 도전이라니 응원합니다.
맞팔갈께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

엘린님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저도 꼭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elin17님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한지는 얼마 안되었는데요. 댓글이랑 읽다보니 대역폭에 관해서 궁금해 하시는것 같은데, 제가 공부했던걸 이야기 드리자면 동시접속자가 많아질때에 스팀파워를 가진 크기에 따라서 활동이 제한되는 시스템 같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틈틈히 검색하며 공부중인데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ㅎㅎㅎ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jesse7/5dizfd

방금 이글 썼는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 환영인사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전 몇 달간 잠수타다 최근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잘부탁 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에 많은 분들이 유용한 댓글들 남겨주셨네요. 20대가 많이 사용하는 태그로 kr-youth 를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20대가 아니더라도, 나는 20대일때에 어떤 활동을 했는지, 아니면 20대에게 해주는 조언들에도 kr-youth 태그 꼭 달아주세요!!

오늘 빈츠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배고팠었는데

아 그리고 introduce 대신 kr 태그를 달면, 더 많은 한국 스팀잇유저분들이 @elin17님의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kr-youth !! 정보 감사합니다 :-)
앗 빈츠라면..? 뒤에 앉아계셨던 분이시죠 ㅎㅎㅎㅎ
소통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네, 뒤에 앉아있었습니다 ㅎ 앞으로 좋은소통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컨텐츠를 얼른 짜서 천천히 스팀잇에 적응하시는게 효과적일거에요~ 저는 이벤트 위주로 글을 쓰니 언제든 방문하시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 ㅎㅎㅎ
팔로우했습니다 :-)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매력적인 커뮤니티죠 스팀잇 ㅋㅋ
사용하다보면 더 매력을 느끼실 거예요~!
환영해요 ^^

안녕하세요 가입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 되시구 꾸준히 오랫동안 봤으면 하네요 ㅎㅎ 즐거운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