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접속이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ㅠ.ㅠ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첫 소개글을 쓰고...
보팅,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드리고
그 분들한테도 놀러가고 싶은데....

왜이렇게 안들어가지나요ㅠㅠㅠ
집착병에 걸려 누가이기나 한지 두시간이 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제가 질것같아요^0^
이 글도 써질려나 모르겠네요...

노트북도 안되고 핸드폰인터넷도 앱도 안되는데..
다른분들은 이 고통을 이겨내시고 하시는건지...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

저의 첫글에ㅠㅠ
댓글달아주신 분들ㅠㅠ 보팅해주신분들!!!
가입인사 태그 알려주신분 정말 감사해요!!
설레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접속이 안돼요ㅠㅠㅠㅠ

그리고 한번 쓴 글은 수정이 안되나요??
찾아보고 알아보고 싶어도 접속이 안되니.....

이 글이 써지면 전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foodfighter!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원래썼던 글 아래쪽 그러니까 reply표시가 있는 곳을 보시면 edit이 있어요.

지금 스팀잇이 많이 불안정하네요. 다들 그럼거니까 너무 놀라지마세요. 그리고 steemkr.com으로 접속하시면 될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시다니ㅠㅠ(감동)
스팀잇이 불안정할 때가 종종 있나보네요!!
마음에 여유를 갖고 해야겠어용 헤헷 kr 사이트가 따로 있었네용!!
정말 좋은 정보 아주 감사합니다♥

Hey , How are you ?
welcome to steemit @foodfighter
following you now. :D
follow me back pls.

thanks for following me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입한 @danihwang 다니 입니다.
요 며칠사이 댓글이라 포스팅이 잘 안되었던 거 같아요.
이제 지금은 잘되네요^^
사이트 문제가 있는 거 같으면
steemkr.com 한국 스팀사이트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팀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abdullar 님의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하나 ... ^^를 추천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0^
저는 아직도 잘 안되는 느낌이지만ㅠ.ㅠ
한국 스팀사이트 들어가니 그래도 꽤 잘되는 것 같네요!
추천해주신 글 잘 봤어요!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 용어가 좀 헷갈렸는데 개념길잡이가 되는 글이네요^0^
깨알 팁과 글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foodfight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 디도스 공격도 있고 전체적으로 서버가 불안정하기도 한가 봅니다 ㅠㅠ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저도kr로 접속해서 성공했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요즘 디도스 때문에 스팀잇 닷컴이 자주 버벅댑니다.

https://steemit.com/created/kr -> 여기가 버벅댄다면

https://busy.org/created/kr
https://steemkr.com/created/kr
https://steemeasy.com/kr/

를 통해서 글확인, 포스팅을 하시면 됩니다.

반갑습니다^^ steemkr.com으로 접속하면 조금 덜 버벅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