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ello welcome to steem 👍🏻🐋

Hello. Have a nice day :) Thanks.

Welcome to steemit!
I am a bot built for the purposes of welcoming new users! You are receiving this message as you have used the #introduceyourself tag! I know that steemit may seem very overwhelming to you right now but don't worry. There's a learning curve to everything so just be patient and you'll be churning out posts and becoming a part of something great in no time!

Also if there are any questions that you may have, then just ask your questions on any of my blog posts and I'll be more than happy to assist you with whatever questions you may have! I will also be creating a basic starting out guide for all minnows and newcomers on my blog so do give it a read as that might help answer many of your questions!

Have fun and I wish you LOADS of success on here! :)

Also. you can call upon originalworks whenever something you post is your own content like this: @originalworks

Regards
@welcome-to-steem

Welcome to Steem Community @garammm!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별사진이랑 넘 이쁘다ㅜ 나도 폿띵해야는데

같이 1일 1포스팅 도전해요ㅋㅋㅋㅋ여행다녀온 사진 보고파유 ㅠㅠ

환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포스팅도 많이 기대할께요 팔로우도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정말 별이 저렇게 많이 보이나요? 멋진곳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을정도로

뉴질랜드 테카포나 퀸즈타운 방문하시면 실제로 저렇게 많이 보여요! 별이 쏟아진다는 말을 실감하실수 있을거예요. 나중에 뉴질랜드에 오시면 저 두곳은 꼭 들러보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사진 하나하나가 제 맘에 쏙 드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직 처음이라 사용이 많이 서툴러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별로 안되었어요~ 아직 이것저것 시험해보는 중이이여 ㅎㅎㅎ
@easysteemit 에 좋은 정보 엄청 많더라구요!

오오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대로 공부 좀 해봐야겠어요ㅜㅜ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우와... 사진이 완전 화보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많은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열심히 찍고 있어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

사진이 하나하나 작품이네요. ^^ 앞으로 즐거운 소통 나누었으면 해요~

안녕하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저 또한 즐거운 소통 나누었음 합니다!

반가워요! 뉴질랜드에 계시다니... 너무 부럽네요 ^^ 자주 뉴질랜드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ㅎ 보팅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아직은 뉴비라 사용방법이 미숙하지만 ㅠㅠ 좋은 소식들 많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해요 ^^

와우 멋진 사진들이네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 자주 소통해요.

사진이 멋지네요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보헤미안이시네요 ㅎ 저는 예전에 호주를 워킹홀리데이로 다녀왔었는데 정말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뉴질랜드 소식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할게요

안녕하세요! 호주에 계셨었군요! 저는 여행으로만 잠깐 다녀왔었는데도 정말 웅장하고 멋있더라구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좋은 소식 많이 공유해요 ^^

환영합니다. 맞팔하고 서로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소식있으면 자주 공유해요.

어쩜 사진들이 그림같을 수 있을까요?
너무 아름다워요! 영화 속 장면들 같아요!! 별 사진 정말 예쁩니다^^

반가워요!
자주자주 뵈어요~^.^ 팔로우합니다!

안녕하세요! 워낙 뉴질랜드 풍경이 좋다보니 막찍어도 예쁘게 나오는것 같애요!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사진 정말 멋있네요 ^^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퍼그버거와 네비스 번지가 생각나네요 생에 첫 번지가 134m였기에 강렬한 기억이 ㅎㅎ
오래 머물지는 못했지만 퀸즈타운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못하죠!!
반갑습니다!!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퍼그버거 정말 맛있죠ㅜㅜ 제 인생버거예요. 번지 도전하셨군요! 정말 대단하십니다ㅜㅜ 저는 너무 무서워서 친구하는거 구경만했어요 ㅋㅋ

와... 사진 예쁘네요! 가입 환영드립니다! 보팅드리고 가요~ 같이 맞팔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습니다. 재밌는 소식 공유해요! ^^

와 사진을 잘찍으신건지 풍경이 일 다 한건지 어쨋든 멋집니당ㅋㅋ 환영합니다!! 자주 봬어요 :)

풍경이 다한겁니다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나! 저도 팔로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Loading...

안녕하세요. 제가 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에 지명을 했답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kr.com/kr/@happycoachmate/seven-day-b-and-w-challenge-day6-7-6

우와!! '푸른하늘 은하수'는 그냥 노랫말인줄 알았는데...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번잡한거 안좋아하면, 뉴질랜드를 빠져나오긴 쉽지 않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뼛속까지 시티걸인지라 한국이 많이 그리워요ㅜㅜㅋㅋㅋㅋ

사진이 넘 이뻐요!

감사합니다 !! 😆

옛날에 뉴질랜드로 여행을 갔었는데 자연 환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 뉴질랜드에서 사신다니 너무 부럽네요.
퀸즈 타운이 커다란 호수를 옆에 끼고 있던 도시로 기억하고 있는데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뉴질랜드 사진 보면서 마음 정화해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