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는 스티밋에서 큰 인물이 될겁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사진은 내용과 상관없는 어그로라는 의견에 삭제했습니다.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뉴비 happyys입니당!
앞으로 스티밋에 한 획을 긋는 큰 인물이 되겠다는 의미로 저의 첫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코인을 검색하다가 스티밋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글 올리기나 분위기, 사용법 같은거를 대충 알고왔는데 프로필 사진 등록하기 같은거는 잘 모르겠네용.....><

얼른 배워서 제가 좋아하는 이쁜 사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밝은 아이이고요! 스티밋에서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고 싶습니다.(꼭 나이가 같아야만 친구는 아니니까요^^)

저는 밝고 힘나는 글이 좋구요~ 저도 힘을 많이 드릴테니 서로서로 힘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 저도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소통해요~ :)

ㅎㅎ반가워요 소통해용~~~~~!!

반가워요~ 저도 뉴비인데 팔로우했어요 소통해요^^

ㅎㅎㅎ함께 커가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는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같이 한번 열심히 해보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같이 화이팅 화이팅~~~~~~~♡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해피우먼님 기대 많이해주세용~~~~

[보팅지원 이벤트]선정글입니다 보팅합니다~
첫 포스팅 축하드리고 자주뵈요! 해피해피하게~~~

야호!!!당첨이당!!!!!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자주 뵈어요 > <

진농님 자주뵙겠습니당~~!!!

반가워요 뉴비분 ^^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너무 미녀세용~~호호 감사해요

포부가 멋지시네요 ^^ 의도하신 바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센터링님!!!

큰인물님 화이팅!! 멋져요 ~~~

큰인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나서반갑습니다 스티밋에 한 획을 크~게 그으실 @happyys
인사가 강렬하시네요
저도 오지게 인사 한 번 박겠습니다 !
청년덕후, 스팀덕후 바다거북입니다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봬요~

ㅎㅎㅎㅎ청년덧후님 오지게 반갑습니다!!!

와우! 우선 풀봇드리고요! 제가 스팀잇 면접관이면 당장 체용! ㅋㄷㅋㄷ 당찬포부만큼 꾸준한 활동부탁드려요!

풀봇이뭐에염?ㅎㅎㅎㅎㅎㅎ 면접관님 감사합니다!!!

바다 가고싶어지네요. 환영합니다. 궁금하실만한 것 어느정도 정리해놨어요. 도움 되시기 바래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오 이런 꿀팁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닷!!!!!

스팀잇가족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좋은 글 포스팅 기대합니다~
스팀잇의 큰 인물이 되실 @happyys님~ 화이팅~~~!
팔로우, 보팅 합니다~^^

오 요리사님 고마워용 호호호호호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재밌는 스팀 생활해요!!

함께 성장해나가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활동 많이부탁드립니다

어머 반가워요 당차신 여성스티미언 님 ^^
앞으로 같이 활동 열심히 해봐요! 저도 뉴비입니다.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전 오늘 부터 시작한 뉴비입니다~
저도 큰 인물이 될꺼에요!ㅋㅋㅋ
같이 노력해봐요 화이팅!!

반가워요 뉴비 SSIN입니다 ㅎㅎ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응원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꼭 큰 인물이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해요~

가입 축하드려요^,^ 팔로우 하셨길래 맞팔하러 왔더니 저랑 같은 뉴비셨네용ㅎ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저는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나도 빨리 자기소개글써야하는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