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당연필 가입인사 드립니다. 블랙팬서(Black Panther)그림과정 있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림을 사랑하는 스팀잇 뉴비 몽당연필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스티밋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저에게 아주 특별한 계기가 될 공간이랍니다.
왜 스티밋이 제겐 특별한지부터 말씀드려야겠군요.

사람에겐 누구나 고향같은게 있는것 같습니다.
저에게 그 고향같은건 바로 그림인데요.
그 고향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바로 여기 스티밋이랍니다.
그래서 저에겐 아주 특별한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저는 그림 전공자입니다.
홍대 동양화과와 대학원까지 졸업하였습니다.

대학교 1학년 부터 약 18년 정도 입시미술학원에서 강사생활을 했구요.
지금은 그림과 전혀 무관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금 말씀드린데로 그림의 세계로 다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 스티밋에서는 그림관련 포스팅을 주제로 활동하려 합니다.
특히 어떻게 하면 그림을 쉽고 빠르게 잘 그릴수있는가와
관련한 포스팅이나 영상을 공유하려 합니다.

뉴비로써 첫 포스팅은 블랙팬서입니다.
그림을 다시그리는게 거의 10년만입니다.
그리다보니 예전 감각이 많이 무뎌졌더군요ㅠㅠ

옛날생각하면서 99% 검정색 연필 한자루만을 이용하여 그렸습니다.
도와준 녀석들은 회색과 화이트구요.


< 블랙팬서 완성작 >

Black Panther 완성작.jpg


< 블랙팬서 디텟일 컷 >

Black Panther 부분 컷-1.jpg

Black Panther 부분 컷-2.jpg

Black Panther 부분 컷-3.jpg

Black Panther 부분 컷-4.jpg


< 블랙팬서 그림 그리기 과정 >

1. 대략의 스케치를 한다

Black Panther 과정-1.jpg

2. 강약을 주면서 명확한 선을 잡아준다

Black Panther 과정-2.jpg

3. 얼굴 전체 윤관선을 그려준다

Black Panther 과정-3.jpg

4. 강약을 고려하며 밑색을 깔아준다

Black Panther 과정-4.jpg

5. 강한 부분 강조하면서 묘사한다

Black Panther 과정-5.jpg

6. 밑색을 보충해준다

Black Panther 과정-6.jpg

7. 디테일 묘사와 밑색보충

Black Panther 과정-7.jpg

8. 세부묘사와 밀도올리기

Black Panther 과정-8.jpg

9. 완성을 위한 디테일한 묘사하기

Black Panther 과정-9.jpg


< 그림 그리는 도구 >

몽당연필.jpg

Sort:  

가입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갈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제일먼저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맞팔합니다~^^

헉 사진인줄 알았네요 정말 반갑습니다~!

정말요? ㅋㅋ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와...ㅋㅋㅋㅋ
스팀잇 세계에 또 한분의 '금손'님이 둥지를 트셨네요!! ㅎㅎㅎㅎ
정말정말 환영합니다!! ^-^ ㅎㅎㅎㅎ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많이 그려주세요!! ㅎㅎㅎ

금손~!! 이런 칭찬 처음 들어봐요 정말~~!!!
이렇게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멋진 그림 많이 보여드릴께요~^^

환영합니다!

감사감사~!!

왓 어마어마한 금손님...!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자주 뵈요!(≥∀≤)/

엄청난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께요~~자주소통해요~감사합니다.

경력이느껴지는 엄청난 그림이네요 정말멋져요 ^-^b

과찬이십니다. 너무 오래간만에 그렸더니 예전같지 않네요 ㅋㅋㅋ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 할께요ㅎㅎ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 멋진 그림 많이 올릴께요~^^

우와 금손이시네요 ㅎㅎ 전 그림쟁이가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친하게지내요!

금손~! 엄청난 칭찬을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어떻게 하면 연필로 저런 작품이 나오죠 대단해요!!! 팔로우했어요 :) 여기서 좋은 관계 맺으시기를 바라요 +_+

칭찬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그림 선보이도록 할께요~! 맞팔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우와...디테일한 묘사가 대박입니다!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거에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뉴비에게 넘 좋은 정보들이 가득하군요~ 친절한 안내와 보팅까지 ㅠㅠ 넘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대애박!!!!!!!!멋지십니다!!!!!ㅎ 저 완전 한수가 아닌 백이십수이상 배워야겠네요.ㄷㄷㄷ 팔로우 하고 갑니다~~~^^

이런 과찬을 들으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합니다~자주소통해요~^^

멋진 작가님이 또 한분 입성하셨군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 날 그림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참여한 작가분들게 배분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작가님들의 그림을 감상하는 리뷰어들에게 배분할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르바 미술관 포스트를 통해
작가님들께서 기존에 그리셨던 그림들을 콜라보 또는 감상평을 남기는 kr-art 리뷰어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에 따라서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재생산해도 되는지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에 의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재생산은 임의적으로 작품을 변경하는 것이 아닌 콜라보 또는 그림이나 작가님에 대한 감상평을 말하는 것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멋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계시는 군요.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그림의 세계로 돌아오셨군요.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한분의 엄청난 금손분의 등장이네요 : )
스팀잇이 점점 즐거워지고 있어요 !!

칭찬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그림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반갑습니다. 예술을 하는 분들이 제법많네요.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암청난 기본기의실력자....! 전기본기가많이부족한대 소통하면서 많이배웠으면 좋겠네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자주소통하며 지내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올려주실 작품들이 무척 기대되는 트레일러입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멋진 작품들 많이 그릴께요 기대해주세요~ㅋ

얼마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 블랙팬서! 를 그려주셨네요 :)
스팀밋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마블시리즈 팬이랍니다.
너무 재밌게 본 영화라서 스팀잇 가입인사를 이그림으로 하게되었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 저도 마블시리즈 팬인데 반갑습니다~!! :)

포스팅 잘 봤습니다. 이런 설명 해주시는분 처음봤습니다. 재밌고 흥미진진한데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그림 많이 그리도록 할게요~^^

어머 그림 정말 멋져요. 디테일 묘사가 정말 대단하세요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anaboe님 그림봤는데 너무 멋지고 묘사력도 너무 좋은시던걸요~!!

엄청난 디테일에 감동 먹었습니다. 와........
여기 참 잘 오셨어요. 지인의 소개시라니 그분이 누군지 알려주시면 그분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여기는 여차하면 서로서로 자꾸 알려야 하거든요.

너무 멋진 칭찬 감사합니다~
스티밋은 그런 특징이 있나보네요~ @heeyaa35 소개로 오게 되었답니다^^

전문가의 포스가 뿜뿜하시는것같아요.
덕분에 안구정화하고 갑니다!
보팅 + 팔로 할게요

과찬이십니다^^
보팅과 팔로우 감사합니다.

와 너무너무 멋지세요.
정말 저는 그림 잘그리는 분들 보면 부럽고
어떻게 하면 잘 그릴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저는 영 소질이 없나봐요

감사합니다
소질 없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몰라서 그럴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그림을 잘 그릴수 있는 팁들을 포스팅 할 예정이니 자주 놀러와 주세요~^^

멋지네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그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보러 와주세요~^^

Loading...

와우... 소개글에 한편의 강의가 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드리고 갈게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환영해주시고 보팅과 팔로우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더 멋진그림 보여드릴께요~~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럽고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 앞으로 멋진그림 많이보여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앞으로 멋진 그림 감상하게 될 제가 더 감사하죠 ㅎㅎ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블랙팬서 저도 극장에서 본 영화인데 정말 잘 그리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프로그래머라서 환영이라는 말은 그렇지만, 그림 세계로 다시 오신것을 환영 합니당..

그리고, 오늘은 그림 그리는 분들을 위한 툴을 소개 해드립니다. 이름 하여 크리타 ^^;; https://steemit.com/kr-art/@talkit/04-painter-krita 입니다.

댓글 단줄 알았더니 오류가 있었네요...좋은툴 소개해줘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