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쾅쾅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좀전에 영어로 가입인사를 했으나 아주아주 저조한 반응으로 좌절하고 kr 커뮤니티로 넘어왔습니다아~~~

영작하느라 머리 싸매고 개고생했는데 한글로 소개를 하니 완전 햄볶합니다ㅠㅠ

암튼암튼!! 만나게 되어서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올드비 및 뉴비님들!!

저는 12월에 가상화폐를 접하고 신세계를 경험한 후 얼마지나지 않아 헬을 경험한 뉴비입니다ㅎㅎㅠㅠ

koreatraveler 이름처럼 여행 좋아하고 음식 좋아하고 남들 좋아하는거 가리지 않고 좋아한답니다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절실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쌩뉴비이오니 부디 불쌍히 여기시고 팔로와 보팅을..

아닙니다.. 보팅까지 바라는건 너무 염치 없는 짓이니 팔로를 해주시면 즉각적으루다가 맞팔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자랑할만한 것은 엄청난 소통력밖에 없으니 한번이라도 찾아주시면 끊임없는 보팅과 댓글로 만족할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ㅎㅎㅎ 하는 일이 서비스업이다보니 느는게 말뿐이라는거 참고해주시구요!^^

암튼 사랑하는 스티미언 가족분들~

우리 함께 소통해요~~~^^

270_Easy-Resize.com (1).jpg
그냥 글만 쓰기 아쉬우니까 사진 투척!

Sort:  

또 만나뵙네요~ ^^ 많이 반겨줄거에요! 그럼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넵넵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당어서오쎄영 :)

반갑습니당 팔로하고 찾아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하고갑니다

감솨합니다~ 즉시 맞팔 완료했습니다 놀러갈께요^^

놀러왔어요~~^^ 저희 부부도 가상화폐 투자했다가
멘탈털린 개미에요ㅠㅠ흑흑 마음아프네요. ㅠㅠ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이제 시장이 안정을 찾으려니 하고 기다리다 보면 분명 좋은 소식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너무 염려하지 마시고 스팀잇을 즐기세요~ 자주 놀러 갈께용~^^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넵넵!^^ 우리 뉴비에서 어서빨리 벗어나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어서오세요. ^^
저도 뉴비이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40이시면 저에게는 엄청난 후광이 보이시는겁니다 부러와용ㅠㅠ

환영합니다 :) 새로운 스트미언을 만나게 되네요 ㅎㅎ

감솨합니당^^

저도 새내기인데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반가워요~~^^ 우리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ㅎㅎ 자주뵐게요!~

감솨합니닷^^ 놀러갈께유~^^

또 뵙네요.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려요. 저도 열심히...

넵넵 평판점수 올리는데 혈안이 되어 있어서 미친듯이 스팀잇 활동중입니다ㅎㅎ 화이팅해요!^^

환영합니다 :)
자주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께요^^

반갑습니다 !

넵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먼저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역시 스팀잇은 kr이 최고입니다! 환영합니다.

넵넵 감사해용~^^ 최선을 다해서 자주 찾아뵐께요^^

-90%면 스팀 단톡방 추천드려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이건 스팀 블록체인에 대해 정리해 놓은건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멋진 글과활동 기대합니다!

감솨함다 최선을 다해 활동할께욤!^^

Loading...

서로 화이팅 해요!!! 환영합니다

네엡 팔로합니당^^

12월 ㅎㅎㅎ 그렇죠 ㅎ
저도 뉴비입니다. 12월 코인 입문자이기도 하고요.
뭐 전 간이 작아서 정말 여유자금 가지고 시작했지만 가슴이 쓰린 건 어쩔 수 없네요 ㅜㅠ

저는 좀 직설적인 화법이라 서비스업 하시는 분 화법 배우러 ㅎㅎ 자주 올게여 ㅎ
자주 뵈어요 ^^ 팔로우 하고 가요 ^^

저랑 거의 비슷한 케이스이시네요ㅎㅎ
저는 있는 여유자금은 없다 생각하고 넣었는데 고점기준 수익 15억이 지금...ㅠㅠㅠ
에헤라디야~ 언젠간 오르것지 생각하고 가슴속에 묻었습니다ㅋㅋㅋ
맞팔해용 자주 놀러가긋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