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 가즈아용 계정이야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스팀 가즈아에 빠져버렸네.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3스팀을 사용하여 부계정 kr-gazua를 만들었어.

kr-gazua에서만 활동할 예정이야.

저를 아는분이 있더라도, 잠시 모른척 해주길! ㅎ
가즈아 테를 쓰며 스트레쓰를 날려버기고 싶어.

스팀 오만원 가즈아!!

Sort:  

@kr-gazu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그래요~ 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합니당~

@kr-gazua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아하~~ 좋은 이벤트를 하시네요~ 알겠습니다~ 감사해요~

비트코인이든 스팀이든 모두 떡상했음 좋겠다 가즈아!!!!

떡상의 조짐이 보이고 있어~ 가즈아!!!

나랑 구면 같은데ㅋㅋㅋㅋ
근데 형 왠지 누군지는 알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워이~~~ 워이~~~ 이것은 가즈아용 부계정으로 사용할 예정이야
ㅎㅎㅎ 알면서도 모른척 해주길 바래~ ㅋㅋ

반가워 ㅎㅎㅎ
혹시 지옥에서 살어.?

잉? 왠 지옥?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