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 안녕하세요~갓 스티머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1522577119934.jpg

반갑습니다! 새로 가입하게된 @kyouhee99 입니다. 😄

현재 치과위생사로 일하고 있으며 인천에 거주중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SNS를 접하게 되어 아직 많이 낯설고 어렵네요!

친구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는데 많이 배워야겠습니다. 😥

일상이나 취미생활을 꾸준히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했습니다.

혼자 업로드하는 공간이 아닌 여러 사람과 소통하고 일상이나 취미를 나누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소통하면서 수익까지 창출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 형태의 소셜 네트워크가 존재하지만 파워블로거나 유투버가 되기에 쉽지않을뿐더러 늦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steemit으로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제 관심사는 전자기기, 책, 영화, 음악 등 다양한데요~

아! 최근에 노트8을 구입하여 그림에도 관심이 생겼습니다.

손재주가 없어서 쉬운 그림들을 따라 그리고 있는데 얼추 비슷한가요? 😊

제 관심사와 함께 치위생학 전공자로서 치과치료에 대한 내용도 담고자 합니다.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실분이 있다면 너무 행복할거같아요! 😍

이상으로 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Sort:  

쿄히님 반가워여!!!! 그림속 인장이 인상깊네요 문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떤 분때문에 제 꼬리표가 됐네요 ^^;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보팅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kyouhee99님!
손재주 있으신데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scv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인천 살아요~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같은 인천인이네요~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손재주가 없으시다기에는 수호랑이 너무 예쁜데요? ㅎㅎㅎ 저는 패럴림픽에서 수호랑 아이템들을 잔뜩 사왔었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드려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올림픽 굿즈를 사고 싶었는데 당시에 품절이었네요 ㅠㅠ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Loading...

어서오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직접 그리신 것인가요? 엄청난 금손이시네요^^
전문적인 정보들 많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직접 그렸는데 좀 부끄럽네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스팀잇은 다른 플랫폼과는 달라서
일단 본인을 알고 찾아줄 사람이 생길 단계가 필요할것 같아요^^
꾸준히 소통하며 팔로우를 늘리시면 저절로 팔로워가 늘어난답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할게요.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가이드 감사합니다~~

부천뉴비 인사드립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가요.

앗 반갑습니다~보팅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저도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노트8 넘 사고 싶었는데 좋나요?ㅋ
팔로보팅하고 갈께요~
자주뵈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노트8 엄청 사고 싶어서 한두달 알아보고 질렀습니다 ㅎㅎ 아이폰에서 넘어왔는데 기능도 다양하고 잘 쓰고 있어요! 화면이 커서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휴대할 때 빼고 모든 면에서 편했습니다! (제 주관) 써보셔도 좋을 것 같네여 ㅎㅎ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지금 아이폰인데 늠불편해요ㅠ 꼭바꾸야겠어요ㅎ감사해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손재주가 뛰어나신거 아닌가요!?ㅎㅎ 앞으로 다양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요^^ 자주소통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부족하지만 그림도 종종 포스팅해볼까해요~맞팔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kyouhee99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손재주가 없다는 말은 겸손이신 것 같은데요?! 완전 금손이세요 ^^
앞으로 올려주실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태그도 사용해볼게요~

환영해요.. .같은 뉴비끼리 팔로우해요~ 서로 좋은글로 응원해요~ ^^

맞팔할게요~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손재주가 매우 뛰어나시네요 ㅎㅎ 그림 맘에 듭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과찬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래 스팀잇에서 보았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눠요 ^^

저도 반가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그림도 잘그리시네요^^

앞으로 치과치료내용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포스팅할게요!

반갑습니다.
치위생사 참 힘든 직업인것 같은데 여기에서 스트레스 많이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께요~

맞팔했어요~~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많이 소통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kyouhee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안녕하세요, 저는 코인 관련 주제로 포스팅 중인데요. 뉴비인 입장이라 같이 소통하고 싶네요. 팔로우 &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가서 많이 배워야겠네요! 맞팔했습니다~많이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D

반갑습니다~진짜 금손이시네요!! 자주 놀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