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글을 쓰기시작하며...

in #kr-join6 years ago (edited)

gateforbrayen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에 첫 인사 올립니다.

주로 인생, 삶에 대해 저의 생각과 느낌을 써내가려합니다.
여기에는 저의 생각을 넘어 직관도 들어갈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저는 인생의 비밀에 포커스를 둘것이며, 종교의 한계를 벗어나려할것이고,
인생의 비밀을 알 수 있는 곳까지 여행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이 글들을 읽어 주시분 들에게 아주 조금이라도 공감과 유익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저는 선한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고 못된 사람도 아닙니다.
사람이기에 욕망을 초월하지 못한 채로, 대단한 영적인 능력도 없이 평범하게 살고 있기에
남들더러 이래라 저래라 하는 글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그저 같이 공감할 수 있는 선에서 글들을 써내려가며,
인생의 비밀을 향한 여행을 지속하려는 것입니다.

지금 올리는 글들은 보잘 것 없을 것입니다만,
저의 글쓰기 솜씨와 삶에 대한 지혜가 점차 늘어가면서,
혹시라도 저의 글들에 힘이 되어주신다면,
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lifebrayen_ending2.jpg

Sort: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많은것을 공유할 수 있고 소통이 가능한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생각과 느낌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이제 4주차인데, 파이팅하세요!

네. 님때문에 더욱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소통많이 해요
맞팔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맛팔, 보팅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엊그제 시작한 입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파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네 저도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맞팔해용~

반갑습니다. 맞팔합니다.

반갑습니다~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에 기대하고 응원하고 갑니다! 자주자주 소통해요~ㅎ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시길 바래요ㅎㅎ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