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2월에 스팀잇에 가입했는데,
실제 활동은 저번주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직 어떤 글을 써야 할지 결정하지 못해서,
눈팅만 열심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마 4월까지는 소설 한편을 번역해서 올릴 것 같습니다.
그런데 번역 작업도 만만치 않고,
무엇보다 저작권이 없으면서도 재미있는 소설 찾는게 쉽지 않네요ㅠ

그래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가열차게 해보려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저는 영미어문학과 학생인데 교수님들이 번역은 또 하나의 글을 창작할 정도로 어려운 작업이라고 하시더군요.,. 어려우시겠지만 멋진 번역 기대해봅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보려구요

안녕하세요. lovequentin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문학 번역 콘텐츠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작업 기대하겠습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신기한게 참 많네요.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초보에요 번역된 글 포스팅 하실게 기대되네요 봇팅 꾹하고 팔로잉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소설이 반응이 좋아야 할텐데요
화이팅입니다

넵ㅎㅎ 소설은 워낙 훌륭한데요 제가 못 따라갈까 걱정입니다

환영합니다. 한발한발 가까와지는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네ㅎㅎ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번역하는것만으로 노력이 많이 드는걸텐데 일일히 하고 글로 옮길려면 고된 작업이겠어요~ 저는 이제 갓 들어온 초보라 다 생소하네요. ㅎㅎ 글 올리면 열심히 읽어볼게요~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글 기다릴게요

간단한 문장 하나 영작하는거도힘든 저 같은 사람한테는 꿈같은 이야기네요.
요즘은 저작권 관련 문제가 까다로우니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

네 저작권이 없으면서 재미있는 소설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ading...

저도 같은 뉴비로써 격하게 환영합니다. 초반에는 뭐를 쓰시더라도 관심 받으실거에요 :)

반가워용~^^
보팅 꾹 누르노 갈께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