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Mandubear

in #kr-join6 years ago

IMG_3412.jpg

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하고 @mandubear 가 이제야 인사를 드리네요.
사실 블로그 활동을 그리 잘하는 편이 아니라 부끄럽네요.
(공대생 필력이라...ㅜㅡㅜ)

지금은 한 아이(아들...)의 아빠...(언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대부분 육아에 관해 포스팅?! 이라고 하긴 좀 거창한 것 같고.. 소소하게 육아를 하면서 느낀점과 어려움
아이의 성장일기가 대부분일 듯합니다. 사진이 대다수일지도..

아무쪼록 포스팅할 때 내가 행복해지고 보는 분들도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가입 축하드리구요.
그리고 앞으로 사진 올리실땐
용량을 작게 해서 올리면 훨씬 보기 좋답니다.
(사진이 2~3메가씩 되면 페이지가 잘 안열린다는.ㅎㅎ)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