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첫인사드립니다 introducemyself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첫 가입인사 드리는 mumoon무문입니다.

저는 이번 달로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잠시 휴식 하며 혼자여행도 가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들도 하고 배우고 싶었던 것들도 배우고 재충전과
진짜 내가 원하는 것 들을 찾는 시간을 갖으려고 해요.
적지 않은 나이라 걱정도 있긴 하지만 하루하루가 행복하지 않고
점점 내 자신은 쪼그라들어 소멸되어 가는 것 같아 용기를 냈어요.
버킷리스트의 중간정산시간이 라고나 할까요?

앞으로 쓰게 될 글들은

  • 그동안 하고 싶었지만 못해왔던여러 가지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고
    배우며 겪게 될 많은 시행착오와 그 과정들에서 얻게 될 정보들
  • 술을 마시는 건 못하지만 관심은 많아서 술, 칵테일에 관한 이야기
  • 음식 하는걸. 좋아해서 직접 만드는 간편요리
  • 나 홀로 여행기

같은 것들 위주로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부담도 좀 되긴 합니다.
워낙에 양질의 정보도 많은 곳인데
삭제도 안 되고 나중엔 수정도 못한다는데
습자지처럼 얄팍한 지식으로 나의 무식이 발가벗겨져 박제되는 것은 아닌가?
또한, 내가 보는 글이 아닌 남에게 보여주고 위한 글을 쓴다는 것이 민망하긴 하지만
스팀잇의 많은 좋은 분들과 같이 공감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아직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고 서투르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steemit은 같이 일본어 공부하는 모임에서 만난
@yurizard(주노쌤)님에게 처음 만난날 들었습니다.
( 가입까지 여러 정보와 가이드해준 주노쌤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려요)

그 후 steemit을 알아볼수록 어렵긴 하지만 매력 있는 곳이더라고요

특히, 가입 전 여러 글들을 읽고 댓글들을 보고 정말 양질의 정보들도 많고
또한, 분위기가... 뭐랄까?
악플이나 공격적인 댓글 없이 훈훈하고 온라인상으로 나타나는 문자로도
상대방의 감정이 느껴질수 있다는걸 알겠더군요.

많은 글들을 보면서 저 또한 steemit유저 분들하고 같이 동화되어
많은 정보의 공유와 교환은 물론 감정의 토닥토닥과 쓰담쓰담으로 공감과 소통을 함께하고 싶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가상화폐에 대해서는 공부중이라 많은 도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mumoon무문이였습니다.

Sort:  

인사가 늦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왕성한활동 기대해도될까요~ 좋은하루되세요

답글이 늦었습니다.~
왕성하진 못해도 틈틈히 올리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10-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감사합니다.
첫날이라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재밌을거같네요^^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맺었어요~

환영합니다
좋은 기회로 만들어 보시길...♡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직장을 그만두시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실 예정이라고 하니 부러워요! 재충전의 시간과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대되어서 팔로우 하고 갑니당 :) 반가워요!

저도 먹는거와 여행좋아하고 ....고양이와 살고 있죠^^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좋은 이야기 자주 나눠요^^

감사합니다. 여행좋아하시나 봐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가 볼께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61 / 1개 / 합계 : 1.6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자주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멋진 세종시 사진 잘 봤어요. 팔로우 하고 자주 보러갈께요~

멋집니다^^

재테크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는데 팔로우 하고 차근차근 읽어볼께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서 재미와 행복을 얻으섰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렸는데 큰 호응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고마워요 앞으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네 언제든 연락주세요^^

유리자드님 소개로 오셨군요! 와! 정말 좋은 친구 두셨네요.ㅎㅎㅎ
무문님 닉도 심오한 무문님 얼릉 보팅&팔로 맺어봅니다.
님의 글-결코 습자지 같지 얇지 않아요!^^ 느낌 좋은걸요?
아...우리 집도 놀러오세요 ㅎ

주노쌤한테 말씀많이 들었어요^^
어제 이글 저글 눈팅하면서 쓰신 글들도 보고 가입인사에 조언 주신것도 참고 많이 되었습니다.
초대 해주신다면 사양안고 같이 놀러갈께요~
감사합니다.

@tata1을 살포시 누르시면 바로 제 블로그(집)로 스며들 수 있죠.^^
아...이미 많이 보셨군요! 그래두......................더 보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재충전에 시간을 가지고 계시군요?
이때 걱정없이 푹 쉬셔야 100% 완충되서 더 잘하실 수 있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차에 조예가 깊은신것 같아요 팔로우 하고 틈틈히 배우러 갈께요
감사합니다.

엥? 무슨 말씀인지 한참 생각했네요. ㅎㅎ
차와 관련된 건 제 글이 아니라 @kwon2896 님이 올리신 글을 제가 Resteem (가져오기)한겁니다. 저도 차는 아는게 없어요~ ㅎㅎ 우야둥 반갑습니다.

아...ㅎㅎㅎ 첫날이아 아직 어리버리 하네요..

반갑습니다 직장을그만두셨다니.. 부럽네요

부. . 부러워 할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와~사진이 예술이네요
예쁜 산이보러 종종 들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의지가 대단하신것 같아요^^
멋찌시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문화에 흠뻑 빠져보시고요. 앞으로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잠깐 들려서 구경하고 왔는데 재밌는 글들이 많네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고맙습니다.
아직 용어도 낮설고 잘모르지만 자주 들려서 보고 공부도하고 참고하도록 할게요^^
배울께 많은거 같아요~

잘 오셨습니다. ^^ 다들 친절하시니 너무 걱정마세요.
간편요리라니 솔깃하네요. 뭔가 노하우를 전수해주시는 건가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정말 다들 친절하신것 같아요
대단한 노하우는 아니고 혼자음식해먹고 산지 오래되고 좋아하다보니~^^
뉴질랜드에 계신가 봐요? 저도 팔로우 하고 놀러갈께요~

mumoon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잘부탁드립니다.^^

(선댓글시 맞보팅과 맞댓글은 100%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한산성계곡 정말 좋아보이네요
재밌는 글들 많으시던데 시간내서 틈틈히 읽어볼께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결혼식 사회 잘보시고 오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재밌는 이야기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쓰시는 글들 완전 좋아요
북끄끄도 좋고 팔로우 하고 자주 보러갈께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책 소개가 많네요^^
차분히 둘러봐야겠어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 화폐에 대해선 문외한인데 이번기회에 공부하도록 할께요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
안그래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 드립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07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https://steemit.com/kr/@girina79/5sze9t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3jifr2-07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스팀파워,스팀달러 뭐가 뭔지 어떻게 쓰는지 잘 모르지만 팔로우하고 틈날때마다 보면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입입니다~
잘 지내요 ^^ 팔로우 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금손의 집사님이시군요
써니사진이 인상적이네요
다음에 울 짜부 사진도 함 올려 봐야 겠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steemit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뭔가 되게 어려울것 같았는데 쓰신글들 읽어보니 재밌네요^^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아...아닙니다. 오셔도 영양가도 없고 ;;ㅎㅎ
시간내어 들러주신것 같아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오~~ 칵테일글이 궁금하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네요
저도 좀 그래야 하는데 ㅡ.ㅡ
다음엔 저도 예상하기 도전해 볼께요~

네 감사합니다.
생각나실때 들러주세요^^

Congratulations @mumoo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56 comments

Thank you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코인관련은 전혀 아는게 없어서 앞으로 자주 들릴께요~

저와 비슷하게 가입하셨네요~
같은 동기라고 생각하고 함께 소통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놀러갈께요~

어서오세요 :)
스티밋에서 많은 이야기들 나눴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스 인은 아니시죠? ^^ㅎ ㅎ ㅎ
저야말로 잘부탁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충전의 시간 부럽습니다 ^^
늘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용~~
소통 많이 해요!! >_<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아랑님^^
저도 가끔 캔들도 만들고 디퓨져도 만들곤 하거든요.
자주 놀러갈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바로 방문해 볼께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게임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