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apole입니다.
스팀잇은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던 중에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소통보다는 수입쪽에 관심이 많았지만 ㅋㅋ
마음을 비우고 소통에 노력하고자 합니다.
하는 일은 원예업이구요~~
그래서 앞으로 주로 꽃, 식물등에 관해
포스팅을 많이 할 것 같네요
꽃과 식물을 좋아하는 40대 (남) napole이
식물키우기에 관심있는 분들
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앞으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농장에 봄꽃이 나와서 몇장 올리며
인사 마치겠습니다.

image
군자란입니다.

image
베들레헴이라고 합니다.

image
카라입니다.

Sort:  

반갑습니다 꽃이 향긋해보입니다.
보팅&팔로하고가겠습니다.

네..감사합니다.
스팀이 서툴어서요..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꽃이 예쁘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그렇죠..꽃은 어는 꽃이든 다 이쁜거 같습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면서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인데 자주 소통해요^^ 날도 점점 좋아지는데 이제 곧 꽃들이 뽐내겠죠? 꽃사진 식물사진 자주보고 싶어서 팔로우하고 이 글도 리스팀합니다!

네..감사합니다.
잘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꽃을 예쁘게 피우시는 걸 보니 마음이 선하신 것 같습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진실된 소통으로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디ㅣ.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pilton님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면서 소통해 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esteem 어플로 글을 작성하신 것 같은데요. 많이 불편하시죠? steemkr.com 이나 busy.org 에서 접속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easysteemit 계정의 글을 참고해보시면 금세 적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와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식물 관련해서 글 쓰시게 되면 #kr-agriculture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갑습니다!!

미약하지만 댓글에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kr-agriculture 앞으로 즐겨쓰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하며 소통해요. 맛팔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성실히 소통하겠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안녕하세요..정말 반갑습니다.
Reply가 늦었네요..앞으로 좋은 친구 희망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면서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꽃들이 예쁘네요, 저도 팔로우 하고 갈께요 ^^

감사해요..저도 팔로우 할게요..
마침 꽃사진 있어 첨부할겠습니다.
서앙란인데 품명은 쥬피터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image

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꽃을보니 기분도 좋네요 자주뵈어요~

네..감사해요..팔로우 하겠습니다.
image
헬레보러스인데요
겨울철 밖에서 키우는 꽃입니다.

와우 감사합니다~^^사진만봐도 좋아요

환영합니다.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Loading...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