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가입인사드려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_@
저도 책 리뷰를 쓰는데 반갑네요! (아....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일상 포스팅을 주로 올리지만요 ㅜㅜ)
저는 주로 소설 포스팅을 올렸어요! 무슨 장르일지 궁금하네요!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Sort:  

now-here님 안녕하세요~! 책 리뷰 쓰신다니 보고 배워가겠습니다:D 저는 아직 장르를 따로 정하진 않았는데 요즘에는 글쓰기 관한 책이 재밌어서 자기계발서로 먼저 포스팅 할 것 같아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