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nuovoman1048 입니다.

글쓰는 걸 좋아해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중인데,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다보니 어느새 #steemit 까지 들어오게 되었네요.

아직은 모르는 것들 투성이라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하답니다.

열심히 배워서 도움되는 글들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Congratulations @nuovoman104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토바이와 복장 간지나네요^^
저도 초보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같이 꾸준히 노력해요.

넵~ 전 완전 입문자라 많이 알려주셔요 헤헤~ 열심히 같이 한번 달려보아요~ ㅎㅎ

오!!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할게요!!
참고로 busy.org 에서 포스팅을 작성하시고 하루에 한번 busy 태그를 걸면 0.4 달러씩 보팅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행복한 하루되세요!!

앗~~ 이런 또 좋은 꿀팁을 알려주시다니~ 너무나 감동:) ㅎㅎ 잘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초보분들에게 이렇게 좋은댓글로 안내해주시니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해가며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 #nuovoman1048
벌써 태그를 쓰시다니 예사롭지 않으시네요 ㅎㅎ

# [제 2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팔로우 늘리고 활동해보세요 : )

하핫~ 무작정 시작하는 거는 이제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ㅎㅎ 어느정도 공부를 하면서 하다보니 태그를 연습삼아 해보았네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이벤트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해야겠어요! ㅎㅎ

반가워요^^소통하며 지내요ㅎ
맞팔부탁드려용

반갑습니다~ ^^ 맞팔갑니다용 헤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는 사람인데, 스팀~잇!!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기존 스티미언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니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면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포스팅이던 SNS이던 재미를 느껴봐야 계속 활동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니 즐겁게 스팀잇 할 수 있겠어요~ 저도 맞팔로우 가겠습니다요^^

welcome to steemit .... greeting from indonesian (^_^)

Hey~ Thanks!

Hi, I UPVOTED your post as a welcoming gift. Nice to meet you and welcome to steemit. I would like to see my today’s post about STEEMIT TIPS FOR YOUR SUCCESS!!. I believe it will help you.

Please don’t forget to follow me @nayanbd666

Hey~ Thanks! I won't forget to follow you @nayanbd666. Have a good day! @originalworks

반가워요~ 오토바이를 좋아하시는군요 멋지다요 !! 하지만 요즘같이 눈올때는 조심해서 타세요~

반갑습니다요!! 네~ 요새는 너무추워서 자동차로 출근해요~ 날씨가 풀린 날에만 한두번씩만 오토바이로 출퇴근한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D 환영합니다 !!

하핫~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보길 저도 희망합니다~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갈게요!

바이크 멋지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하핫 감사합니다~ 출퇴근용으로, 모토캠핑용으로 간간히 타는 바이크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Loading...

넵!! 잘 부탁드릴게요 :)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넵! 작사작곡하시는 분이시군요!! 팔로우했습니다~ ^^ 저도 컴퓨터음악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놀러가야겠어요 헤헤~ 자주 소통해보아요!! :)

넵넵 :)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하고 갑니당^^

앗~~ 같은 동지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가겠습니다~ 같이 즐겁게 활동해보아요 :)

환영합니다~~!! 스티밋에서의 활동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너무나 힘이 나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시작하신지 얼마안되셨군요
반갑습니다 ^^
미약하지만 3등 당첨되셔서
스팀달러 보내드렸습니다
행복한 스팀잇 되시길

감사합니다 시안님~ ^^ 저는 요새 앞으로 활동 자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컨텐츠 준비중이랍니다~^^

좋은 글 기대됩니다. 사진에서 추위가 느껴지는데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하핫~ 맞습니다~ 작년 초겨울에 찍은 사진입니다^^ 쌀쌀한 날씨였지요~ 태그해주신 즐겨찾기 페이지를 보니 초보 입장에서 유용한 링크들이 많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와 라이더의 포스란 ㅎㅎ
저는 3일차 뉴비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이벤트 타고 들어와 팔로우하고 갑니다^^

하핫 라이더 포스 좀 나나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Congratulations @nuovoman104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