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뉴비가 왔어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새로 스팀잇에 들어온 뉴비입니다.
가입 인사 겸 자기소개를 할게요.

먼저 관심사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저는 대학생이고, 사회학과에 다니면서 ICT 복수 전공 - 소프트웨어 교육을 하고 학사를 줍니다 - 을 하고 있어요.
동시에 심리학, 경제학, 정치학까지 다양한 영역의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회과학, 사회 문제, 인간관계, 일상 생활, 공부에 대한 포스팅을 주로 하게 될 것 같아요.
가끔 게임 관련 포스팅도 할 것 같고요.
소프트웨어 관련해서는 주로 듣는 입장이 될 것 같아요.

이런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친하게 지내고 싶네요. :)

다음으로 제가 가입할 때 읽었던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읽을 거리 추천 부탁드려요!

위키트리에서 나온 뉴비 가이드는 읽어 봤습니다.
스팀잇 에티켓 가이드도 읽어 봤어요.

혹시 추천해 주실 자료가 있으면 말해 주세요. 어떤 추천이든 고마울 거예요!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글로 뵙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넵 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채널 자주 가 볼게요 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를 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좋은 프로젝트인 것 같아요.
글 많이 읽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분야들을 두루 섭렵하고 계시는군요!
앞으로 올려주실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꾸준하게 활동하시다보면
명성이나 스팀파워는 저절로 올라가 있을거에요!

가이드라면.. @ganzi 님이
뉴비분들을 위한 스팀잇 가이드를 정리 잘 해놓으셨으니 한 번 검색으로 찾아보세요 ^^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간지 님이 "간지 뉴비 가이드"를 만들어 두셨군요.
한 번 정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pringroot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이런 게 있었군요 ㅎㅎ
스팀잇 가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감사합니다!

가이드를 만드신 간지님이 직접 댓글을 달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정독해 볼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 @manimanitour 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하고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불타는 금요일 재밌게 보내시길 바래요!
미약하지만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님도 불타는 금요일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환영합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의 글들이 올라오겠네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pringro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