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bieeee :D let me introduce my self in STEEMIT

in #kr-join6 years ago

오오 멋있으십니다~^^
안그래도 이야기 들었습니다
저 도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하하하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 것이 많아서 헤매는 중이지만....
저 또한 잘 부탁드립니다^^

천천히 하시면 쉽게 하실 거에요
아마 모르는거는 나중에 밋업에서 뵐때 많은분들이 알려주실 거 같네요 ㅋㅋ

ㅎㅎㅎ 그렇겠죠~?
제가 곧 글을 올리겠지만 제가 몇달동안은 한국에 없어서 밋업에 못가네용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