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로 가입했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4월 22일 가입신청해서 이제서야 겨우 승인받은 뉴비입니다!!

약 3주의 기간동안 '나도 글쓰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면서

스팀잇을 얼마나 들락날락 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1. 스팀잇을 보며 느낀점 / 왜 가입했는가?

처음 스팀잇을 알게되고 게시글들을 보면서 느낀건 글이 포함하는 정보의 질들이

다른 웹사이트, 블로그, 카페 등에 비해 정말 높다는 것입니다.

글 쓰기에 관심 갖고 좋아하는 입장에서

콘텐츠 제작자들이나 정보글을 써주는 사람들에게

보상이 있어야 한다는게 항상 해오던 생각이었습니다.

에드센스 광고 수익료 등이 있지만 글을 쓰는 고생에 비해 보상이 너무 적을 뿐더러,

기타 카페나 커뮤니티에서는 순수한 봉사정신(?)으로

좋은 글을 쓰고도 전혀 보상을 못받는 사람이 많았죠.

그러다보니 사람들은 광고비를 받고 글을 쓰게되고,

자연스레 인터넷 세상이 광고 천국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고 가입하게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수 많은 웹사이트 중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이유는 보상 뿐만이 아니라

광고글이 거의 없는 클린한 환경에, 글의 질도 높을 뿐더러

무엇보다 서로서로 돕고? 한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사람들이 노력하는

훈훈한 광경을 처음보게 되었습니다..(감동)

2. 간단한 자기소개

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저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사회에 뛰어든 직장인입니다~

취직 후 첫 1~2년간은 대학교에간 친구들이 어찌나 부러웠는지...

매일 출퇴근 하면서 늘 가슴이 답답했습니다.

친구들은 엠티다 뭐다 술먹고 노는데, 저는 회사만 다니다가 죽지 않을까 하구요.

퇴근 후에, 주말에 게임만 주구장창 하면서 허송세월을 보내다가,

문득 흘러가는 시간이, 그리고 흘려보냈던 시간이 너무나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 후로 취미생활을 여러가지를 시작했습니다.

기타치기 / 독서 / 글 쓰기 / 사진찍기 / 큐브 / 드라이브 / 반려견 등등이며,

그 중에서도 독서를 가장 좋아하는데 장르는 온갖 장르 가리지 않고 섭취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 소설 / 고전 / IT / 신기술 / 영어 / 경제 / 과학 / 심리 / 예술 / 역사 등

정말 신기한 것은, 책을 접하게 되고서 우울함도 많이 줄어들고,

글을 쓰고 싶은 욕구(?)가 생기며 다른사람들과 소통하고 지내고 싶다는

충동이 날이 갈수록 늘었습니다.

3. 포부

제가 가진 이런 잡다한(?) 지식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면서

스팀잇 사이트가 발전하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제가 문어발 식으로 여러 분야에 관심이 많다보니

제 취미분야와 더불어 여러가지를 보고 느낀걸 스스로 정리해서 포스팅 하고 싶습니다.

일상글도 빼놓지 않고 올리구요.

스팀잇에서의 제 목표는

'많은 가치를 주는 사람' 이 되는 것입니다.

멋진 스티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annbefree 입니다. wannabefree 라고 만들려고했는데~

아이디 만드는 순간에 오타가 나버렸네요 ㅋㅋ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멋진 스팀러가 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생각보다 멋진 곳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반갑습니다!!! 선배님들 ㅎ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잘오셨어요 ㅎㅎ 다양한 취미와 연관된 재밌는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미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ㅠㅠ 꿀팁 감사해요!

와 다양한 포부가 멋지십니다^^ 저는 스팀잇 가입승인 대기 하면서 다양한 글들을 미리 써놨었거든요. ㅎㅎ 하나씩 차례차례 올리고 있답니다^^

ㅠㅠ저도 미리 글 써놓을걸 그랬어요 준비성이 철저하신데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아무것도 안하면 너무 답답할거 같아서 의욕 충만할 때 써놨지요 ㅎㅎ

ㅎㅎ넵 보고 배우고싶어 팔로우했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ㅎㅎㅎㅎㅎ

@wannbefree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좋은 자료 진짜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았는데 오류때문인지 안달렸네요 @familydoctor@easysteemit 님 감사합니다!! 읽어보고있는데 도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보팅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wannbef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링크타고 가서봤는데 진짜 귀엽게 잘 그리셨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김삿갓이 귀하의 스팀잇 활동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매의 눈으로 저의 200번째 팔로워가 누가 될까 보고 있던 중, 님께서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에 비해 아주 작은 업보트밖에 드릴게 없네요.
앞으로도, 목표하신 많은 가치를 주는 분이 되셔서, 좋은 글로 자주 보면 좋겠습니다.

피드보고 내용이 좋으셔서 팔로우 했었는데 이런 행운이 올줄는 몰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좋은 정보들 많이 들려주세요~ 일상들도요~ 자주봬요^^

헉 죄송합니다 ㅠㅠ댓글을 너무늦게 봐버렸습니다
저도 직장인이지만 디지털노마드를 꿈꾸고 있는 사람으로서 @likersh7 님이 반갑게 느껴집니다!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

환영합니다. 꿀잼심리학으로 연재하시는 글들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