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묘한 재테크를 연재하고 있는 유병철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의 유병철 기자입니다.
저는 2013년부터 비트코인 관련 기사를 써 왔습니다. 여전히 암호화폐에 대해서는 전문적으로 안다고 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들어온 건, 이 플랫폼에 대해 흥미를 느껴서입니다. 가입 한지는 좀 됐으나 글을 올리는 건에 대해서는 계속 망설였습니다. 일단 가입글부터 남깁니다.

저는 현재 '기묘한 재테크'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일반적으로는 돈이 될 거라 생각지 않는 것이 사실은 돈 되는 물건이라는 걸 알리는 내용입니다.
시즌 2는 다양한 알트코인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쪽에도 연재를 시작하겠습니다.
이외에 개인적인 잡상, 혹은 기사로 쓰지 못하는 암호화폐에 대한 생각 등을 정리해 올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D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부탁드릴게요~ㅎㅎ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ㅎ

다들 글 쓰시는 수준이 높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정독하고 참고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제가 쓴 두 글이 스팀잇 정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마크다운 총정리 https://steemit.com/kr/@nand/markdown
스팀잇에 올리면 안되는 글 https://steemit.com/kr/@nand/do-not-write-these-things-on-steemit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이 너무너무 기대되는데요?

스팀잇에 적응하실때, steemit.com/@easysteemit 에 가서 보시면 도움이 될만한 글들이 올라올 거에요 : )

네이버나 이글루스, 티스토리 등 블로그는 꽤 오래 해왔는데 스팀잇은 뭔가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

와 잘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주제만 들었는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자주 올려주세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 ) 날카로운 시각의 글들을 많이 올려주시겟네요 !

너무 기대하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엄청난 분이 들어오셨군요.
가입인사 보팅 금액이 후덜덜 합니다.

제가 감히 조언이랍시고 할수 있는 수준이 아니네요.
팔로우하고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 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보팅이 늘수록 그에 걸맞는 좋은 글을 꾸준히 쓸 수 있을지 부담이 커지네요. 스팀잇쪽은 뉴비이니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좋은글 써주시면 정독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오.. 기자 분이시라면 좀 더 환영합니다.
어쩌면 스팀잇이랑 잘 어울리는 직업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글 응원드리며 기대합니다.^^
특히 기묘한 재태크..제목이 좋습니다.

기묘한 재테크는 현재 연재중인 기사입니다. 기사를 올리고 여기에도 업로드 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고...기사로 쓸수 없는 사견이라던가,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자주 와서 좋은 정보 얻어갈게요!🤠

기존 블로그와 다른 점이 많아 아직은 정신이 없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

네 잘 부탁드립니다 ^^

ㅈ..진짜가 나타났다!!!
경제계 기자님까지 스팀잇에 입성하시니 커뮤니티의 힘이 새삼 대단해 보이네요 ㅎㅎ
저도 얼마 안된 뉴비이지만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

오래전부터 관심있게 봤지만 제 담당분야...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 기사 부탁드립니다~

네에,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오홋... 기자분들이 다수 들어오고 계시네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아...그렇군요.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자주소통해요 ~~

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보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는 뉴비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해보니 어렵지 않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아기고래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Nice post! I will follow you from now on. +vote

Congratulations @ybstee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bstee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