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youngJinyoo!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의 친한 친구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알고있는 사소한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위해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KakaoTalk_2018-01-14-15-57-15_Photo_78.jpeg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있지만 학원뿐만아니라 정보를 필요로하는 모든 사소한것까지
실제적인 경험과 추천이아니라 홍보적인 글이 대다수만 올라오는 네이버를 신뢰할 수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저의 정보를 제공하고 그 정보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스팀잇을 통해
저의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영화, 글, 디자인 등을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생각하고 느끼는 모든것에 대해 솔직하고
자유롭게 쓸 수 있다니 기대가 되고 설레기까지합니다!
스팀잇을 통해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글을 작성하는 콘텐츠크리에이터가 되겠습니다!

Sort:  

가입축하드려요 저도 며칠전에 가입한 초보뉴비예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미모의 여성분이시군요
앞으로 재미난 좋은글 기대해보겠습니다~

훌륭하진않지만 열심히하겠습니다!

아쥬 이쁘시네용 ㅎㅎ 리스팀 합니다! 앞으로 스팀잇 활동 기대해 봅니다 ^^

감사합니다!! haneulli 님도 아름다우시네요!!^^

youngjinyoo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학원 관련된 일을 하시는 건가요??
앞으로 콘텐츠들 기대할게요~~~!!!

학원에서 디자인하구있습니다~! 꾸준히하겠습니다~!

미인이시네요 ~!! 글 많이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저랑 관심 분야가 비슷하시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오늘 첫가입한 초보뉴비에요^^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콘텐츠의 중심에 서시길 바랍니다!!

힘이되는 말 감사합니다~!!

힘이 되셨다니 저도 힘이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넵~!!반갑습니다!열심히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저도 얼마 안된 뉴비 에요!
앞으로 같이 소통하며 열심히해봐요~화이팅!!^^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열심히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가입 축하드립니다~~ 좋은 컨텐츠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양한컨텐츠 열심히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은 오래됐지만 뉴비라 ㅎㅎ
좋은 글 보러 자주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가입 축하드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배우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적응하기 어렵겠지만 화이팅이에요!!

화이팅!! 열심히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팔로 합니다~
혹시나해서 말씀드리는거지만 7일이 지나고 나면
글 삭제나 수정이 안되는 곳이에요. Steemit은요.

감사합니다!! 신중하게 올려야겠습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많은 조언 부탁드릴께요~!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컨텐츠 기대할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주시겠다니... 스팀잇이 한층 더 커지겠군요 : )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왕래해요

감사합니다~!! 저두 자주 왕래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만나요 ~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ㅎ
잘 오셨습니다. : )

감사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미인이시네요~ 블로그 하셨다면 컨텐츠 크리에이팅 능력은 훌륭하실테니 금방 잘 적응하실 겁니다~! 함께 성장해나가요 화이팅 !!

감사합니다! 열심히배우도록하겟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당!!
뉴비분이 또 한분 들어오셨군요 ㅎㅎㅎ
멋진 컨텐츠크리에이터가 되길 기원해봅니다 ㅎㅎㅎ
팔로우 하고가용!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했습니다~!!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적응하기 힘들겟다생각했는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멋진 콘텐츠크리에이터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D

멋진 콘텐츠 크리에이터 응원합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자주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