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왕 슈퍼 그랑죠 Super Granzort

in #kr-kidult7 years ago (edited)

IMG_20170807_000102_066.jpg

안녕하세요. 빌보입니다. 300팔로워 이벤트는 스킵하기로 했습니다. 20sbd 이벤트도 진행중이고 300분 모이는게 그리
어렵진 않았던거같고 300이란 숫자가 그리 큰 의미도 없는거 같아서요 ㅎㅎㅎ 대신 500이벤트는 하겠습니다!

IMG_20170806_235950_085.jpg

오늘은 정말 추억의 만화인 슈퍼 그랑죠 올려봐요! 남자분들이라면 90년대 만화중에 슈퍼그랑죠 아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어렸을때 그랑죠만 나오면 다 팽게치고 테레비젼 앞에 앉아 그랑죠 보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전 위에 팽이돌리는 전사(포세이돈)가 제일 마음에 들었지만 역시 뭐니뭐니해도 우리 주인공인 그랑죠가 최고겠죠?? ㅎㅎㅎ

감상 ㅎㅎㅎ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FJ4Eb-2mCyTZwBUCo5faFSgYpPSELdnd

유툽에 슈퍼그랑죠 풀로 있네요 ㄷㄷㄷ 회사에서 일하면서 봐야겠어요 ㅋㅋㅋ

IMG_20170807_000255_610.jpg

헐 이런게 있었다니... 11월에 일본가는데.. 그때 꼭 알아봐야겠네요!

IMG_20170806_235737_307.jpg

아 갖고싶당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Sort:  

으악 ㅎㅎ 그랑죠 ㅎㅎ 저도 피규어 좋아하는데 ㅎㅎㅎ 요즘 추억만화랑 추억게임기가 많이보이드라구요 ~^^

피규어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kr-kidult 태그 써주시구요 ^^ 팔로우했습니다!

300 팔로워 축하 드려요 ^^
이 애니 엔딩까지 다 봤었어요
마지막에 대빵 큰 메카닉으로 변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너무 재밌게 봤던 애니인데 ㅠㅠ

저도 이번에 팔로워 100 되어서 기념으로 추첨기 만들어 배포 하고 있어요 필요 하시면 들려 주세요 ^^
https://1drv.ms/u/s!AtiAaBOg53iUbru2YRgwtKjCMZA

맞아요 그랑죠 잼있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추첨기 꼭 필요하던거네요!!! 감사합니다 백팔로워ㅋㅊㅋㅊㅋㅊㅋㅊㅋ!!!!!

추억이 새록새록 ^^ 어릴때 노래부르다가 달나라의 미랜 너에게만 달렸다 라는 가사에서 충격먹었죠 .. 이미 암묵적으로 다른친구들은 쩌리짱...
포세이돈을 제일 좋아했는데 물이 없으면 못나와서 거의 볼 기회가 없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좀 아시는군요 맞아요 물없어서 서러운 포새이돈 ㅋㅋㅋㅋㅋ

아 저거 아직도 파나요? ㄷㄷㄷㄷ

팔긴할텐데 어마어마한 가격 예상됩니다.. 이젠 골동품이라 ㅋ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2.1%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bilbotbaggin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Good post! I'm going to follow you to see more post like this and for support us!

축하드리러 왔습니다^^
여자인 저도 슈퍼그랑죠 좋아했었습니다,
사실 애니메이션 자체를 워낙 좋아해서 ㅋㅋ
요근래엔 천공의성 라퓨타를 또 봤었지용^^ 다시봐도 감동~

지브리는 저도 다봤어요! 정말 최고죠 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아~~ 정말 그랑죠 너무 반갑네요^^
추억의 만화죠. 저랑 비슷한 또래신거 같네요^^
오랜만에 음악들으니까 갑자기 다 기억나는거 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네 제가 88년생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전 86이요~
이 글 리스팀할게요~

Congratulations @bilbotbaggi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으아 ㅋㅋㅋ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어렸을때 비디오 대여점에 들락날락저리면서 열심히 그랑죠를 빌려봤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ㅋㅋ

ㅎㅎㅎ 그랑죠 정말 어렸을쩍 최고였죠! ㅎㅎㅎ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추억에 만화네요 ㅠㅠ 어릴때 저총있었는데 ㅋㅋㅋ 아부지한테 쐇다가 엄청 혼난기억있는데 ㅋㅋㅋㅋ 좋은추억 잘가져갑니다 ㅎㅎ

헐 저 총이있으셨다니 ㄷㄷㄷ 한국에선 구하기 힘들었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

추억돋는 만화네요 ㅋㅋ

그쵸! 돋습니다 ㅋㅋㅋㅎㅎㅎ

저 그랑죠 피규어 저도 분명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어디갔는지 도통 ㅜㅜ

저 피규어 예전거로 가지고 계신다면 지금 갚어치가 20만원대인가 넘을걸요? ㅋㅋㅋㅋ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bree1042님!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네요 ㅎㅎ
오랫만에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만화 엄청 좋아라 합니다 ^^

그랑죠 정말 재미있엇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맨밑사진 장난감 가지고있었는데 ㅠㅠㅋㅋㅋ 잘보고갑니다 ~

헉... 저 장난감 진짜 갖고시픙데 ㅜㅜ 감사합니다! ㅎㅎㅎ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bilbotbaggin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bilbotbaggin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Nice... My super hero!! Keep steem on!

Please follback n vote n comment @hadimemories.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