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 사랑하는 딸에게♡

in #kr-letter6 years ago

사랑하는 딸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학교성적 잘 받아오란 말은 안하마.

하지만 딸이 원하는 분야에 열정이 있으면 좋겠구나.

아직 뱃속에 있는데 아빠가 너무 서둘렀구나^^♡

Sort:  

예비 아버지시군요 ㅎㅎ 사랑이 가득 담겨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ㅎ 설레게 기다리고 있어요.

예비 아빠.
얼마나 기다려지고 즐거울지 상상이
갑니다. 지금부터 열정적으로 사랑해 주시면
태어나서 분명히 바라시는 딸이 될겁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아빠가 될겁니다ㅎㅎ 한편으로는 걱정도 있지요~

걱정이 없으면 그게 더 걱정이죠
그래도 이미 좋은아빠 준비를 하고
계시니 잘 되실 겁니다
좋은밤 되세요~~

딸이 많이 행복하겠어요..
벌써부터 아빠가 끔찍히 사랑해 주니까..

Congratulations @detailhand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잇 이런 사랑스러운 딸바보!!!

딸바보 예약입니다 ㅎ

(╹◡╹)너무 빠른면이~ ㅎㅎㅎ 그런데 귀여우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벌써부터 걱정이 많아요 ㅎㅎ

아빠가 되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

엇! 감사합니다^^

아주 건강한 모습으로 따님과 만나기를 바랍니다.화이팅1.png

건강하길 기도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