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nvest] 최근들어 열풍인 엽전주 트랜드에 대한 사견

in #kr-life6 years ago

다운로드.jpg

다들 요새 펀디의 광풍은 들어보셨을텐데요....ㅎㅎ

펀디를 필두로, 이런저런 단톡방들에서 엽전주가 새로운 트랜드라는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펀디가 많이 떨어진 시점이다보니.....뒤늦은 얘기일 수도 있긴 하겠지만....

코인 투자를 하면서, 이런 식의 묻지마 투자는 경계해야할 것 같습니다....

별다른 호재나, 펀더멘탈에 대한 분석, 혹은 기술적 가치에 대한 분석 없이

단순히 엽전주라고 들어갔다가는 큰 손실을 보기 쉽상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기 수익을 노리기 위해 투자하시겠다면

소액으로만 투자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도 펀디는 이미 너무 올라서 안 들어갔지만

후오비의 엽전주 중 하나인 iic에는 소액으로 단타치면서 간식값 정도 벌고 있습니다.

코인투자를 시작하면서,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는 1인으로서

이러한 묻지마 투자가 줄어들고, 장기적 비전에 대한 분석을 통한 가치 투가자 널리 확대되기를

기원합니다.

Sort:  

이러한 묻지마 투자가 줄어들고, 장기적 비전에 대한 분석을 통한 가치 투가자 널리 확대되기를 기원합니다.

이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제이님께서 동의해주시니ㅋㅋㅋ괜스레 뿌듯하네요ㅋㅋ

감사합니다ㅋ 드릴 건 없고! 보팅이나 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날 오겠죠! 가치투자를 위한 공부가 필수겠고요!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