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예쁘다

in #kr-life6 years ago

딸이랑 저랑 봄마다 하는 행사인데요..
봄에 피는 들꽃 풀꽃들로 꽃다발 만드는 거예요..ㅎ
봄꽃 꽃다발은 제가 어릴 때부터 하던 짓이라서
꽃만 보면 정신줄을 놓고 꽃다발 만들고 있어요....ㅋㅋ
저 꽃다발은 딸이 아니라 엄마인 제가 만들어서 딸랑구한테 준 거예요... ㅎㅎㅎ
꽃다발은 남편한테 받고 싶은데, 이 남편님은 도통 생각이 없네요.........에혀....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