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혼밥을 하고 왔어요.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odtravel 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늦은 아점으로 2시가 다 되어서 혼밥을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혼밥 메뉴는 쌀.국.수!!

제가 다녀온 쌀국수집은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가 아닐까 싶은 곳입니다. 

노량진에서 시작되었다고  알고 있는 '미스사이공'인데요.

식당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914

식당전화 : 02-2066-0420


저는 광명사거리점을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 또한 8~9천원 쌀국수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곳입니다. 

보통 사이즈가 3,900원,  곱배기가 4,900원이니 많이 저렴하죠?




저는 쌀국수와 새우볼을 주문했습니다. 

새우볼도 3,900원!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여 아주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 메뉴로 분짜도 생겼더라고요.

분짜는 아직 안 먹어봐서 평가할 수는 없지만 

베트남 직원들이 주방에서 일하고 있으니 맛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곳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프링롤이 없다는거? ㅎㅎ

제가 스프링롤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스프링롤이 팔지 않아 갈때마다 살짝 아쉬운 곳입니다. 



고수를 달라고하면 직원분이 냉장고에서 고수를 꺼내주시는데요. 

고수를 쌀국수에 넣어서 호로록~ 호로록~ 

올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이 지점은 고수를 달라고해야 주십니다.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수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달라고 하세요. ^^

불금이라고 오늘 달리신다면 내일은 쌀국수로 해장 추천드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9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새로운 정보네요^^ 고수를 달라고 하면 되는군요!! 저도 한번 가봤는데 가성비 끝내주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