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용문사에서 산채정식 먹고 왔습니다. ^^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는것과 여행을 좋아하는 @foodtravel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 동안 날씨가 너무 좋더니 오늘은 꾸물꾸물한 날씨에 저녁되니 비까지 떨어졌네요. T_T

날씨가 꾸물꾸물해도 저는 오늘 서울 근교에 있는 양평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기차를 타니 설레이네요. ^^

양평에 가는 목적이야 친정 아빠 생신이라 갔지만,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집에만 있기에는 아쉬워 부모님과 함께 양평에 있는 용문사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항상 용문사에 가는 길이 차가 밀리기 일쑤였는데 

오늘은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그런지 밀리는 차량이 한대도 없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일단 점심식사를 하러 식당을 하나 골라 들어갔습니다. 

용문사에는 들어가기 전에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잘 선택해서 가면 되는데요. 


저희가 갔던 식당은 사진에서 보이는 용문산중앙식당입니다.

식당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644

식당 전화 : 031-773-3422


이 식당을 선택한 이유는 친정 엄마가 된장 만들때 아르바이트를 한 번 해봤다며... ㅋㅋㅋ

여기는 집된장이라며 선택한 곳이죠. ^^; (선택 별거 없죠?ㅋㅋ)

자리를 잡고 온돌로 앉았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가 몸이 좀 추운 느낌이라 온돌에 앉았는데... 바닥이 따뜻하지 않네요. ^^;;


용문산중앙식당의 식사 메뉴는 다양합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었는데 더덕 산채정식 2인 + 더덕불고기 산채정식 2인을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다 보니까 음식값이 양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T_T


그래도 사진은 다 못 찍었지만 밑반찬이 8가지 이상 나왔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위 된장찌개는 친정 엄마가 말씀하신 집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입니다. ㅋㅋ 

입맛 까다로운신 친정 아빠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도토리묵도 맛있습니다. ^^ 


더덕 산채정식에서 나오는 메인 더덕구이입니다. 

더덕도 크고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더덕불고기 산채정식입니다.

친정 아빠와 저는 불고기에 들어간 더덕보다는 더덕구이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렇다고 더덕불고기가 맛이없지는 않아요!


입맛 까다로운 친정 아빠도 남편도 관광지에 있는 음식점 치고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밥다운 밥을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더덕이 너무 맛있어서 앞에 장터에서 더덕도 구입해 왔네요.

내일 또 더덕구이 한 번 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모두 굿밤하시구요. 내일 또 한 주 시작입니다.

모든 아빠, 엄마분들, 직장인분들, 학생분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6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