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야(2013) 영화를 뒤늦게 봤어요

in #kr-life6 years ago

결혼전야.jpg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홍지영 감독이 만든 '결혼전야'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저에게는 상당한 감동을 줬기 때문에 즐거운 관람이 될 것으로 기대를 했습니다.
집에서 아이패드로 봤는데 중간에 폰 한번 보지 않고 집중해서 봤어요.

결혼을 앞둔 네 커플의 이야기인데 결혼 전 복잡한 심정과 상황을 유쾌하게 담아냈네요.
결혼 전에는 마냥 행복할 것만 같은데 생각외로 그렇지가 않은 모양이네요.

요즘 시간이 많아서 못보던 영화도 챙겨보고 있어요.
지난주에는 미션임파서블 신작을 봤는데 볼만하더군요.
하지만 2011년에 나왔던 고층빌딩씬이 인상적이었던 고스트프로토콜만은 못한 느낌이었어요.

이번달 중순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를 예매해 두었는데 기대가 됩니다!
좋은 공연이나 영화 있으면 많이 추천해 주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주말 잘 쉬고 계시죠?? 짱짱맨님도 즐거운 스티밋 하시고 무더운 날씨에도 힘내세요!!

영화 요즘 밀려서 계속 못보고있네요ㅠ
결혼주제 영화도 재밌던데 나중에 몰아서 같이 봐야겠어요ㅋㅋ

고3이라서 방학을 해도 많이 바쁜가봐요~ 흠흠 결혼주제 영화가 재밌다고 하는게 의외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