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권 재발급 엄청 금방 되네요

in #kr-life6 years ago (edited)

beach-3027801_960_720.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 소식을 전합니다.
올 가을에 동남아에 놀러가기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비행기표랑 풀빌라랑 다 예약을 마치고 보니 여권 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여권 재발급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관할 구청에 지난 월요일 오후에 여권 재발급 신청을 했는데 수요일 오후부터 찾을 수 있다고 문자가 오더군요.
생각보다 엄청 빨리 처리가 돼서 놀랐습니다 ㅎ

비행기 안 탄지 꽤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놀러갈거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ㅎ
한국 풀빌라 가격 정도면 동남아에서는 거의 황제의 수영장 같이 생긴 풀빌라를 예약할수 있더군요.
물가도 상대적으로 싼 거 같고..

아무튼 날 더운데 모두 잘 이겨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님! 오늘도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네네 자세히 읽어보겠습니다^^

여행계획 즐겁게 하시고 동남아 여행후기도 기다려봅니다

네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은 계획 짤 때가 더 기쁜거 같기도 해요 ㅎㅎ

동남아 여행이라 어떤 여행이 될지 궁금하네요ㅎㅎ 가을에 여행포스팅 하실거죠?ㅋㅋ

네네 저도 동남아는 처음이라 어떨지 엄청 궁금해요! 네네 폭풍사진 업뎃하려구요!ㅎㅎㅎ 날 더운데 화이팅하세요 작가님^^